CAFE

모임 결산

[등업완료]6월6일(토)오후5시 인천서구 '가정로 참치' 에서 참치먹고 공기좋은 자작나무 숲길 함께 걸어요~(결산)

작성자윤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241 목록 댓글 18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찰스브론님
편백나무님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윤경
◈ 모임 일시 : 26년 6월 6일
◈ 모임 장소 : 가정로참치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협재님 찰스브론님 저녁놀님
아마도님 시므내홍시(고문)님
자갈님 강화님 편백나무님
잭슨님 하모니님 제이킴님(11)

여 :윤아님 쏘쏘님 바움님 미향님
밥팅이님 보물님 선아님
쥬얼리님 유리우스님 윤경(10)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860.000

1차:
남45.000x11=495.000
여40.000x9=360.000
(벙주면제)
5.000 자발적 지각비 찬조


2차:

◈ 지출 총 합계 :882.000

1차:42.000x21=882.000

2차:

◈ 잔액 : -22.000(벙주찬조)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움 | 작성시간 26.06.07 윤경님~ 일일이 챙기시느라
    식사는 제대로 하셨는지요?
    덕분에 학우님들과 맛난 식사와 담소 즐겼습니다.

    자그마하지만 아기자기한 이음공원의
    지직나무길도 예뻣어요.

    함께 하신 학우님
    반가왔습니다.
    윤경님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미모의 바움님
    오랜만에 방가웠어요
    공연벙으로 늘 바쁘실텐데
    시간내어 와주시고..
    기회되면 또 뵙길 바래욤^^
  • 작성자미향 | 작성시간 26.06.07 참치 급 땡겨서
    전철 3번 갈아타고 참석~
    안갔으면 어쩔뻔..
    정말 맛있는 참치 마끼 아이스크림 등등
    너무 잘먹고 왔어요..
    마라톤 이상하게 뛰다 입은 부상으로
    산착을 못간게 못내 아쉬움
    사진보니 더 아쉬움

    자리 마련해주신 윤경님
    회비 열심히 걷어주신 윤아님
    수고 많으셨어요~
    말벗해주신 여러분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여쁘신 미향님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뿌듯하고 고마웠답니다
    몸상태는 좀 어떠신지..
    담에 시간되면 또 뵙길 바래요^^
  •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뽑기로 파트너 되어
    여성분들께 커피및 음료대접 하신 남성분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꾸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