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찰스브론님 편백나무님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윤경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6일 |
| ◈ 모임 장소 : 가정로참치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협재님 찰스브론님 저녁놀님 아마도님 시므내홍시(고문)님 자갈님 강화님 편백나무님 잭슨님 하모니님 제이킴님(11) 여 :윤아님 쏘쏘님 바움님 미향님 밥팅이님 보물님 선아님 쥬얼리님 유리우스님 윤경(10)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860.000 1차: 남45.000x11=495.000 여40.000x9=360.000 (벙주면제) 5.000 자발적 지각비 찬조 2차: |
| ◈ 지출 총 합계 :882.000 1차:42.000x21=882.000 2차: |
| ◈ 잔액 : -22.000(벙주찬조)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움 작성시간 26.06.07 윤경님~ 일일이 챙기시느라
식사는 제대로 하셨는지요?
덕분에 학우님들과 맛난 식사와 담소 즐겼습니다.
자그마하지만 아기자기한 이음공원의
지직나무길도 예뻣어요.
함께 하신 학우님
반가왔습니다.
윤경님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미모의 바움님
오랜만에 방가웠어요
공연벙으로 늘 바쁘실텐데
시간내어 와주시고..
기회되면 또 뵙길 바래욤^^ -
작성자미향 작성시간 26.06.07 참치 급 땡겨서
전철 3번 갈아타고 참석~
안갔으면 어쩔뻔..
정말 맛있는 참치 마끼 아이스크림 등등
너무 잘먹고 왔어요..
마라톤 이상하게 뛰다 입은 부상으로
산착을 못간게 못내 아쉬움
사진보니 더 아쉬움
자리 마련해주신 윤경님
회비 열심히 걷어주신 윤아님
수고 많으셨어요~
말벗해주신 여러분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어여쁘신 미향님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뿌듯하고 고마웠답니다
몸상태는 좀 어떠신지..
담에 시간되면 또 뵙길 바래요^^ -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뽑기로 파트너 되어
여성분들께 커피및 음료대접 하신 남성분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