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설탕커피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6일 |
| ◈ 모임 장소 : 잠실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성. 설탕커피, 추억님. 다크블랙님. 중구님. 여성. 드림님. 희진님. 감성데이지님. 캐슬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성. 설탕커피, 추억님. 다크블랙님. 중구님. 여성. 드림님. 희진님. 감성데이지님. 캐슬님. |
| ◈ 수입 총 합계 : 30,000원x8명=180,000원. 중구님.50,000원, 추억님. 40,000원 총. 270,000원 |
| ◈ 지출 총 합계 : 1차: 식 당: 262,000원 2차: 설빙 카페: 39,300원 |
| ◈ 잔액 : 지출 총액.301,300원 ㅡ31,300원(벙주 지원)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잠실 선착장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잠실새내역에서 저녁식사 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성데이지 작성시간 26.06.07 더위도 날리는, 시원스레 뻗은 한강의 유유히 흐르는 강물속에 잠시 여유로움도 가져보구 오붓한 인원속에 맛나게 먹구 즐거웠네요
한강에서의 아이스크림과 과자 글구 물티슈 등등 설빙에서의 다양한 형형색색 이쁘고 맛난 빙수까지 벙주님 모두 쏘아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함께 했던 분들도 반가웠궁 요즘의 관심사 건강, 무조건 건강 잘지키면서 즐기고 살아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드림 작성시간 26.06.07 한강변 구경도 하고
맛난 고기 먹어 좋았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신분들도 모두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