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더좋은 |
| ◈ 모임 일시 : 26년6 월 6일 |
| ◈ 모임 장소 : 충북 제천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더좋은 상우님 댄디보이님 휘청님 여 : 오렌지나무님 아쿠아마린님 하늘 햇살님 안나님 엠버님 붓꽃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회비 370,000+기차비 340.000 총 710,000 1차: 회비 370,000 남회원40.000*4=160,000 여회원35,000*6=210,000 2차: |
| ◈ 지출 총 합계 : 기차비 340,000 선 지불 식대등 341,000 1차:순대국 86,000 2분 개별식사 20,000 오징어 회무침 173,000 커피 32,200 사이다/계란 30.000 지출 341,200 회비 370000-341,200=잔액 28.800 2차: |
| ◈ 잔액 :28.800 (카페 계좌로 송금 완료)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07 벙주님~
학우님들과의 즐건 칙칙폭폭 기차여행모임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시간 26.06.07 벙주님 자세한 결산정리 하신다고
수고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시간 26.06.07 햇빛 강한시간 피해서~
의림지까지 좋은공기 마시면서 편한 트레킹 넘 좋았습니다^^
현충일이라~
약국이 문을 닫아서 좀 아쉬웠
지만~ 먹고 걷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 잘 보내구 왔어요^^
고생~ 넘 많으셨어요
더좋은 벙주님^^ -
작성자엠버 작성시간 26.06.07 벙주님 수고 많으셨어요
같이 한 학우들과 모두 편하게 즐기다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