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월6일(토)제천 KTX 왕복 기차여행

작성자더좋은|작성시간26.06.07|조회수177 목록 댓글 4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더좋은
◈ 모임 일시 : 26년6 월 6일
◈ 모임 장소 : 충북 제천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더좋은 상우님 댄디보이님 휘청님 

여 : 오렌지나무님 아쿠아마린님
하늘 햇살님 안나님 엠버님
붓꽃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회비 370,000+기차비 340.000
총 710,000


1차: 회비 370,000
남회원40.000*4=160,000
여회원35,000*6=210,000

2차:

◈ 지출 총 합계 : 기차비 340,000 선 지불
식대등 341,000
1차:순대국 86,000 2분 개별식사 20,000 오징어 회무침 173,000
 커피 32,200  사이다/계란 30.000
지출 341,200

회비 370000-341,200=잔액 28.800

2차:

◈ 잔액 :28.800  (카페 계좌로 송금 완료)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7 벙주님~
    학우님들과의 즐건 칙칙폭폭 기차여행모임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07 벙주님 자세한 결산정리 하신다고
    수고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오렌지나무 | 작성시간 26.06.07 햇빛 강한시간 피해서~
    의림지까지 좋은공기 마시면서 편한 트레킹 넘 좋았습니다^^

    현충일이라~
    약국이 문을 닫아서 좀 아쉬웠
    지만~ 먹고 걷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 잘 보내구 왔어요^^

    고생~ 넘 많으셨어요
    더좋은 벙주님^^
  • 작성자엠버 | 작성시간 26.06.07 벙주님 수고 많으셨어요
    같이 한 학우들과 모두 편하게 즐기다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