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월7일 철원여행

작성자신지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45 목록 댓글 8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 신지아
◈ 모임 일시 : 26년 6월 7일
◈ 모임 장소 : 양재역 1번출구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노트북님

여 : 주연주님, 금비님, 샐리님, 쏘미님, 다올님, 초원님, 신지아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

1차: 32,500 × 8 = 260,000원

2차:

◈ 지출 총 합계 :

1차: 260,000원

2차:

◈ 잔액 : 0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처음 가본 베게용암ㆍ스톤카페 넘 좋았어요 ~
    두런두런 이야기도 하고 쏘미님이 사준 아이스크림이 젤 맛났구요.. 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금비 | 작성시간 26.06.07 날씨도 좋았고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식사~
    좋은분들과 편안하게 여행을 즐겼어요~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편하게 시간에 쫒기지 않아 여유롭고 좋았네요..
    피곤할텐데 편안한 밤 되세요 ~^^
  • 작성자다올 | 작성시간 26.06.08 단체여행이기보다는 우리들만의 이야기 시간을 담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날씨도 서늘한바람과 풍광은 수채화 같았어요.
    신지아벙주님 좋은장소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번 여행은 날씨마저도 좋아서 한없이 편안한 하루 였네여..
    스톤카페에서 사주신 바닐라 라떼 맛있어서 바닥까지 핧을뻔 했어요.. ㅎ
    함께여서 즐거움 100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