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신지아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7일 |
| ◈ 모임 장소 : 양재역 1번출구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노트북님 여 : 주연주님, 금비님, 샐리님, 쏘미님, 다올님, 초원님, 신지아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 1차: 32,500 × 8 = 260,000원 2차: |
| ◈ 지출 총 합계 : 1차: 260,000원 2차: |
| ◈ 잔액 : 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는 처음 가본 베게용암ㆍ스톤카페 넘 좋았어요 ~
두런두런 이야기도 하고 쏘미님이 사준 아이스크림이 젤 맛났구요.. 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금비 작성시간 26.06.07 날씨도 좋았고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식사~
좋은분들과 편안하게 여행을 즐겼어요~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편하게 시간에 쫒기지 않아 여유롭고 좋았네요..
피곤할텐데 편안한 밤 되세요 ~^^ -
작성자다올 작성시간 26.06.08 단체여행이기보다는 우리들만의 이야기 시간을 담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날씨도 서늘한바람과 풍광은 수채화 같았어요.
신지아벙주님 좋은장소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번 여행은 날씨마저도 좋아서 한없이 편안한 하루 였네여..
스톤카페에서 사주신 바닐라 라떼 맛있어서 바닥까지 핧을뻔 했어요.. ㅎ
함께여서 즐거움 100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