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안녕하세요!
마야입니다 ^^
"두 번째 봉사 모임에도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보태주셨습니다.
후원금과 물품, 협찬 그리고 응원의 마음까지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결산 내역을 공유드립니다." 🐾
| ◈ 벙주/총무 : 킹아님 , 마야총무님, 해피총무님.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7 일 일요일 11시 |
| ◈ 모임 장소 : 양주시 |
| ◈ 참석자 : 1 수미님 2 설탕커피님 3 동시님 4 레테님 5 얼쑤님 6 소래골님 7 미리내님 8 코니님 9 산맥님 10 포카라님 11 건후님 12 작은목장님 13 현장봉사자님 14 그남자님 15 해님이님 16 해피 총무님 17 마야 총무님 18 킹아 벙주님 19 은미 운영자님 20나이란카페지기님 총 20명 |
| ◈ 1차: 현금기부명단: 1.대박났네님특별회원 20만원 2.썬데이님 10만원 3.브렌다님 10만원 4.수미님 10만원 5.춘희님 5만원 6.우인님 5만원 총: 60만원 |
| ◈ 2차/현장봉사기부 1 수미님 2 설탕커피님 3 동시님 4 레테님 5 얼쑤님 6 소래골님 7 미리내님 8 코니님 9 산맥님 10 포카라님 11 건후님 12 작은목장님 13 현장봉사자님 14 그남자님 15 해님이님 16 해피 총무님 17 마야 총무님 18 킹아 벙주님 19 은미 운영자님 총 19만원 ----------------------------- ◈ 총 기부금 합계 : 79만원 ------------------------------ |
| ◈ 물품기부 1.동시님/ 라덱스장화 15개, 마스크. 2.나이란지기/ 앞치마20개.물티슈 한박스. 3.강산특별회원/ 수박두통 4.퀸즈님/ 수건 후원 5.얼쑤님/ 박카스 3박스 6.수미님/ 쓰레기봉투 대형( 4만4천원) 7.소래골님 / 제초기투입, 제초작업 현장정화. |
| ◈ 협찬 : 창포님: 10만원 나이란지기님: 3만6천원 강산님: 수박 2통 얼쑤님: 박카스 3박스 p.s: 봉사자들을 위한 협찬으로, 우리모두는 감사와 감동으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나이란지기님, 창포님, 강산님,동시님, 얼쑤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 수정사항 있으심 주저 없이 말씀 주십시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래골 작성시간 26.06.08 킹아 어이쿠~~최고는 못되어도
이곳 4654분의 회원중에 4650등은 되지않을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08 소래골 ㅋㅋ
최고세요~!!^^ -
답댓글 작성자소래골 작성시간 26.06.08 킹아 감사합니다`~
그럼 8월에 가서
잡초 요녀석들 제가 뜨거운 맛을 보여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08 소래골
-
답댓글 작성자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많은 땀과 귀한 시간들 함께해서 감사합니다 🙏 건강한모습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