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유기견묘봉사 - 우리들의 두번째이야기 (킹아벙주님)

작성자마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336 목록 댓글 40

-  제2회-
안녕하세요!
마야입니다 ^^

"두 번째 봉사 모임에도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보태주셨습니다. 
후원금과 물품, 협찬 그리고 응원의 마음까지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결산 내역을 공유드립니다." 🐾

◈ 벙주/총무 : 킹아님   , 마야총무님, 해피총무님.
◈ 모임 일시 : 26년    6월 7 일 일요일 11시
◈ 모임 장소 : 양주시
◈  참석자 :
1 수미님
2 설탕커피님
3 동시님
4 레테님
5 얼쑤님
6 소래골님
7 미리내님
8 코니님
9 산맥님
10 포카라님
11 건후님
12 작은목장님
13 현장봉사자님
14 그남자님
15 해님이님
16 해피 총무님
17 마야 총무님
18 킹아 벙주님
19 은미 운영자님
20나이란카페지기님            총 20명
◈ 1차: 현금기부명단:

1.대박났네님특별회원 20만원
2.썬데이님 10만원
3.브렌다님 10만원
4.수미님 10만원
5.춘희님 5만원
6.우인님 5만원

총: 60만원
◈ 2차/현장봉사기부
1 수미님
2 설탕커피님
3 동시님
4 레테님
5 얼쑤님
6 소래골님
7 미리내님
8 코니님
9 산맥님
10 포카라님
11 건후님
12 작은목장님
13 현장봉사자님
14 그남자님
15 해님이님
16 해피 총무님
17 마야 총무님
18 킹아 벙주님
19 은미 운영자님

총 19만원 
 -----------------------------                                     
◈ 총 기부금 합계 : 79만원 
------------------------------
물품기부
1.동시님/ 라덱스장화 15개, 마스크.
2.나이란지기/ 앞치마20개.물티슈 한박스.
3.강산특별회원/ 수박두통
4.퀸즈님/ 수건 후원
5.얼쑤님/ 박카스 3박스
6.수미님/ 쓰레기봉투 대형( 4만4천원)
7.소래골님 / 제초기투입,  제초작업 현장정화.


◈ 협찬 :
창포님: 10만원
나이란지기님: 3만6천원
강산님: 수박 2통
얼쑤님: 박카스 3박스

p.s: 봉사자들을 위한 협찬으로, 우리모두는  감사와 감동으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나이란지기님, 창포님, 강산님,동시님, 얼쑤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수정사항 있으심 주저 없이 말씀 주십시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래골 | 작성시간 26.06.08 킹아 어이쿠~~최고는 못되어도
    이곳 4654분의 회원중에 4650등은 되지않을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08 소래골 ㅋㅋ
    최고세요~!!^^
  • 답댓글 작성자소래골 | 작성시간 26.06.08 킹아 감사합니다`~
    그럼 8월에 가서
    잡초 요녀석들 제가 뜨거운 맛을 보여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08 소래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많은 땀과 귀한 시간들 함께해서 감사합니다 🙏 건강한모습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