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우산 오솔길 트레킹 작성자소백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철수 작성시간26.06.07 소백산님 수고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짱구친구 철수님~~2년만의 산행이라 힘드셨겠지만 또 즐거운 시간도 되셨으리라 믿습니다.천지님 길은 쉬엄쉬엄 산을 음미하며 가는 길이니 담에도 또 참석하셨으면 좋겠어요.좋은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롬보 작성시간26.06.07 천지님.일총소백산님.공학여러학생님들 수고많으셨어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후식으로 찬조해주신 아이스크림에 감사드려요.개인사정으로 못먹은게 아쉽네요.늘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리고 담길에 또 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지(산행대장) 작성시간26.06.07 공학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2차 전원 차와 아이스크림 일괄 계산하신 콜롬보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신 일총 소백산님 결산 수고 마니 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늘 좋은 길을 계획해주시고 회원 한명한명 배러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비 작성시간26.06.08 계절이 옮겨가는~ 휴일의 오솔길 트레킹모임 운영에 늘 수고가 많으신 벙주님, 총무님... 고맙습니다.맛집에서의 식사~ 이어지는 친교의 자리휴식같이 편안한 학우님들과 함께 해서... 즐거운 시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잠깐이지만 즐거운 대화를 나누어 좋았습니다.다른 길에서도 종종 뵙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타 작성시간26.06.08 천지대장님,소백산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콜롬보님 맛있는 커피 감사히 먹었습니다학우님들과 함께한 주말 트레킹 즐거웠습니다.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비타님~~거의 매주 참석해 주셔서 감사해요~담주에도 시간되심 얼굴 뵙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빈 작성시간26.06.08 망우산,용마산,아차산까지종주 대장님, 리당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후미에 이태양님, 총무보신 소백산님, 함께하신 학우님들 ,모두 수고하셨어요콜롬보님께서 쏘신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자주 참석해주시는 수빈님께 감사드립니다.담길에도 또 뵙길 바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