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망우산 오솔길 트레킹

작성자소백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철수 작성시간26.06.07 소백산님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짱구친구 철수님~~
    2년만의 산행이라 힘드셨겠지만 또 즐거운 시간도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천지님 길은 쉬엄쉬엄 산을 음미하며 가는 길이니 담에도 또 참석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 콜롬보 작성시간26.06.07 천지님.일총소백산님.공학여러학생님들 수고많으셨어요.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후식으로 찬조해주신 아이스크림에 감사드려요.
    개인사정으로 못먹은게 아쉽네요.
    늘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리고 담길에 또 뵈요~~

  • 작성자 천지(산행대장) 작성시간26.06.07 공학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2차 전원 차와 아이스크림 일괄 계산하신 콜롬보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수고하신 일총 소백산님 결산 수고 마니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늘 좋은 길을 계획해주시고 회원 한명한명 배러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홍비 작성시간26.06.08 계절이 옮겨가는~ 휴일의 오솔길 트레킹
    모임 운영에 늘 수고가 많으신 벙주님, 총무님... 고맙습니다.

    맛집에서의 식사~ 이어지는 친교의 자리
    휴식같이 편안한 학우님들과 함께 해서... 즐거운 시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잠깐이지만 즐거운 대화를 나누어 좋았습니다.
    다른 길에서도 종종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 비타 작성시간26.06.08 천지대장님,
    소백산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콜롬보님 맛있는 커피 감사히 먹었습니다

    학우님들과 함께한 주말 트레킹
    즐거웠습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비타님~~
    거의 매주 참석해 주셔서 감사해요~
    담주에도 시간되심 얼굴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 수빈 작성시간26.06.08 망우산,용마산,아차산까지
    종주
    대장님, 리당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후미에 이태양님, 총무보신 소백산님,
    함께하신 학우님들 ,
    모두 수고하셨어요
    콜롬보님께서 쏘신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자주 참석해주시는 수빈님께 감사드립니다.
    담길에도 또 뵙길 바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