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산하님/선혜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6일 -7일 |
| ◈ 모임 장소 : 두타산 공영주차장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산하님. 몽쉘님.유강님.진우님.피닉스님.민성님.솔내음님.(7명) 여 :브렌다님.지소님.아이요님.선미님.눈꽃님.단풍님.까멜리아님.민선님.아침님.잔디님.봄밤님.도담님.선혜(13명)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상동 여 :상동 |
| ◈ 수입 총 합계 :2,000,000원 1차:100,000원×20명=2,000,000원 찬조 : 피닉스님 :문어숙회,멍게 민성님 : 해삼 아이요님 : 와인 감사합니다 2차: |
| ◈ 지출 총 합계 :1,981,240원 1. 김밥 80,000 2. 오빠네 야채청과 19,800 3. 팬션비(4룸) 700,000 4.중앙슈퍼 정육점 148,000 5. 팔도수산 회 150,000(영수증 없슴) 6.다이소 17,500 7.우성마트 16,640 8.노브렌드 26,380 9.이마트 주류 60,940 10.동해식자재마트 27,880 11. 무릉계곡 입장권 26,000 12.묵호식당 식대 245,000 13.커피씨엘 154,700 14. 카플차량 톨비지원150,000 (5명×30,000원) 까멜리아님.브렌다님.몽쉘님. 민성님.눈꽃님 15.문막휴게소 식대120,000 16.호두과자 38,400 |
| ◈ 잔액 : 18,760 (카페계좌로 송금)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밤 작성시간 26.06.08 집채만한 바위와 절벽이 어우러진 빼어난 독툭한 절경들은 산행해야 할 맛을 지대로 느끼게 해준 베스트 산행이엇네요~~
용굴 촛대바위길 산책길의 시원함은 듬으로 얻은 보너스까지 즐겁고 유쾌한 시간엿습니다
이렇게 멋진 리딩해주신 산하벙주님, 첨부터 끝까지 무척 애써주신 총무님 선혜님, 키풀 봉사들 해주신 배려님들, 해산물 찬조해주신 피닉스님,민성님 & 함께한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담 산행길에서들 반갑게들 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선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룸메 봄밤님
처음 1박 2일 여행 함께 했네요
산행에서 많이 뵈서 친숙하고 편안했어요
다음 모임에서 또 봐요 ㅎ -
작성자봄밤 작성시간 26.06.08 특별히 저희조 교대로 운전해주신 진우님과 브렌다님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
-
작성자눈꽃 작성시간 26.06.08 제가 제일 늦었네요 ㅎ 산하벙주님 선혜총무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맛있는거 많이 먹고 좋은 분들고 알게되고 재밌게 놀고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왔네요..
피닉스님,민성님 문어와 멍개,해삼 찬조덕분에 배가 꺼질시간이 없이 잘먹었습니다.ㅎ
경치가 좋다는 두타산을 체력부실로 인해 올라가지 못하고 초반에 하산해서 아쉬움도 남았지만
그래도 부실한 저를 이끌어 주시고 배낭도 들어주신 솔내음님 정말 감사합니다~ 담에는 체력키워서 도전해 볼게요~ㅎ
일찍 하산해서 남는 시간을 민성님이 도토리묵,감자건,더덕구이로 배도 채워주시고 감성도 채워주시고 ㅎ
그밖에 함께했던 모든분들 모두모두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눈꽃님
베틀바위 까지 못 가셨어도 삼화사 주변 계곡 트레킹도 괜찮은 코스 랍니다
카플 해주셔서 넘 감사 드리고 기회되면 다음 모임때도 함께해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