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디오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9일 7시반 |
| ◈ 모임 장소 : 세종체임버홀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무진기행님.미라클님. 여 :재영재영님.코알라님.로망스님.디오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12.000 1차:2.000×6명 2차: |
| ◈ 지출 총 합계 :12.000 1차:2.000×6명 2차: |
| ◈ 잔액 :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름 저녁 콰르텟 연주 정말 좋더군요.같이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로망스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어제 디오님 생일 이었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매 년 오는건데요. ~ㅎ -
작성자나임(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수고많으셨습니다 디오벙주님~~^^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나임운영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