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없음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바벨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9일 |
| ◈ 모임 장소 : 숙대입구역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중구님, 바벨 여 :샛별짱님, 사라님, 다랑이님, 들풀님, 그린그린님, 헤네시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바벨 여 :샛별짱님, 다랑이님, 그린그린님, 헤네시님. |
| ◈ 수입 총 합계 : 1차: 2차: |
| ◈ 지출 총 합계 : 1차: 2차:메가커피에서 각자 계산. |
| ◈ 잔액 :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랫만에 만나서 더 반가웠어요.
남은인생 즐겁게 살자구요🤗 -
작성자사라 작성시간 26.06.10 어렀을때 이사하면 먼저 이 동네가 궁금해 동네 한바퀴 돌았었는데
어제 벙주님 덕분에 그 기분으로 낯선동네
재미있게 구경 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서울 강북지역은 나름 동네 역사가 있어 지역마다 특색이 있고 찾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다음에는 쌀국수 함께 먹어요🤗
-
작성자나임(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함께하면 그림이 되고
같이하면 사진이 되네요 ^^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