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없음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없음 |
| ◈ 벙주/총무 불출님 |
| ◈ 모임 일시 26년 6월 10일 14시 |
| ◈ 모임 장소 서촌 누각재 |
◈ 참석자 서온님 현서님 태리님 나비님 수윤님 봉순이님 메남님 텐더님 불출님 |
| ◈ 수입 9명 × 20,000원 = 180,000원 |
| ◈ 지출 193,500원 식사 137,000원 차담 56,500원 |
| ◈ 잔액 180,000원 - 193,500원 = -13,500원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온 작성시간 26.06.11 열두 띠일까, 십이지신일까, 누구?일까.. 여튼 이름이 뭐든 코드네임과는, 오~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힌트 단어도 감정, 사물 다 좋으네요.
"불출의 누구?"
이렇게 불출님 이름넣어 만들어도 괜찮을 듯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일단
조디악 애니멀 코드
라고 하겠습니다
자도 어제 닉네임 힌트
신선했습니다. ^^ -
작성자봉순이 작성시간 26.06.12 모두 열심히 협동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따뜻한시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마실친구 봉순이님
어쩐지 자주 볼 것 같다는...
-
답댓글 작성자봉순이 작성시간 26.06.12 불출 네 좋은모임에는 늘 열려있습니다.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