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남산야트]6월10일남산야간트레킹3호선동대입구역6시30분.지평선님

작성자선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239 목록 댓글 14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지평선님/선미님
◈ 모임 일시 :26년6월10일
6시30분
◈ 모임 장소 :동대입구밖정자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벙주 지평선님.하나모아님.
알프스님.소월길님.삼육오님
바벨님.동대문님.마포님
대산님. 잠시만요님
벙주옾션님 제리님 (12명)

여 :그린그린님.아가랑님.
수빈님.가을로님.수산나님.
헤네시님.토야천사님.
선미님.소로로님 옾션님
미리네님.다솜님.
아이요님 (13명)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위와동일

여 : 위 와 동 일
아이요님 제외
◈ 수입 총 합계 :278000 원


1차:22명 본인식대+1000 원
=278000 원
벙주지평선님/ 총무선미님면제

◈ 지출 총 합계 :278000 원

1차:260,000 원
주류 테시불별 계산함

2차:DC18,000원+소월길님
설 빙 찬 조 함

◈ 잔액 :없음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초록초록으로 우거진 남산의 숲길
바람도 살랑이고 하나둘 만나서
삼삼오오 수다로시작 인사후 걷기시작
돈가스 사장님 서비스 좋고 D C 도
척척 안해주셔도 된다해도 매번DC
미안은 하면서도 감사 하게 잘 받음
울 남 회원들 커피값 주머니에 보태서
덜 미안하게 남산 야트에2차는
변함없는 몇분들이 거의 카드를
내미는지라 2차 자리가 더 희희락락
한거 같습니다
오늘은 소월길님께서 빙수로
찬조 하시니 즐거웠던 마음들을
빙수로 다스리고 왔습니다
고마운 마음 전하면서
지평선님 사랑방이 밝게 빛나서
즐거웠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담주에도 초롱불 밝히러 모여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잠시만요님
    재미난분
    등업하시고
    다음엔 같이 나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요 | 작성시간 26.06.11 선미 왕땡깡님께 등업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한 마음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ㅎ
    일단 전주에 모친집 정리한후에 오신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잠시만요 넵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가을로 | 작성시간 26.06.11 집나오니 운동하고, 즐겁고, 배부르네요.
    선미총무님, 어제 인원이 많아 식당결산하는데도 힘드셨을듯.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지평선 대장님 리딩 감사,
    소월길님의 설빙 후원도 감사.
    늦은 시간 까지 담소와 웃음 아끼지 않으신 산우님들도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을로님
    처음 뵌 얼굴을 잘 모르니
    착오도 생기네요
    그럴수도 있죠
    담에는 처음 뵌 분은
    닉과 얼굴을 익혀야겠어요
    함께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웃이니 자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이여요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