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월11일 영동여행

작성자신지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25 목록 댓글 10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 신지아
◈ 모임 일시 : 26년 6월 11일
◈ 모임 장소 : 양재역1번출구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필소굿님, 따보님, 텐더님, 설악산장님 

여 : 아가랑님, 갈매기의꿈님, 국화님, 되는사람님, 늘행복님, 신지아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

1차: 29,000 × 10 = 290,000원

2차:

◈ 지출 총 합계 :

1차: 290,000원

2차:

◈ 잔액 : 0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찰스브론 ^^*
  • 작성자필소굿 | 작성시간 26.06.12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옥계폭포부터.
    와인전망대. 그리고 국악박물관에서
    신기한 국악기들을 살펴보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 와인축제와 시음까지~

    20여개도 넘는 와인판매점을 돌며
    받은 와인잔에 와인을 음미하다보니
    딸딸딸 했네요. 그중 최고의 와인은
    자두 와인 깉아요. 정말 달고 맛나
    구매까지 했네요~~^^

    이번에도 여행 리딩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신지아님~!!! 땡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든든한 친구가 있어 좋았네요..
    처음 가보는 곳들이어서 더 좋기도 했구요.
    맛난 와인 맛보니 좋고 유리와인잔에 와인한병까지 가져오니 더 좋고 ~~
    좋기만 하던 하루 였어요 ~~^^
  • 작성자아가랑 | 작성시간 26.06.12 벙주님ᆢ 정말 수고 많으셨고요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처음 만난 아가랑님..
    성격도 좋으시고 말씀도 잼지게 잘하시고..
    또 만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