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신지아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11일 |
| ◈ 모임 장소 : 양재역1번출구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필소굿님, 따보님, 텐더님, 설악산장님 여 : 아가랑님, 갈매기의꿈님, 국화님, 되는사람님, 늘행복님, 신지아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 1차: 29,000 × 10 = 290,000원 2차: |
| ◈ 지출 총 합계 : 1차: 290,000원 2차: |
| ◈ 잔액 : 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찰스브론 ^^*
-
작성자필소굿 작성시간 26.06.12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옥계폭포부터.
와인전망대. 그리고 국악박물관에서
신기한 국악기들을 살펴보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 와인축제와 시음까지~
20여개도 넘는 와인판매점을 돌며
받은 와인잔에 와인을 음미하다보니
딸딸딸 했네요. 그중 최고의 와인은
자두 와인 깉아요. 정말 달고 맛나
구매까지 했네요~~^^
이번에도 여행 리딩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신지아님~!!! 땡큐~~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든든한 친구가 있어 좋았네요..
처음 가보는 곳들이어서 더 좋기도 했구요.
맛난 와인 맛보니 좋고 유리와인잔에 와인한병까지 가져오니 더 좋고 ~~
좋기만 하던 하루 였어요 ~~^^ -
작성자아가랑 작성시간 26.06.12 벙주님ᆢ 정말 수고 많으셨고요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처음 만난 아가랑님..
성격도 좋으시고 말씀도 잼지게 잘하시고..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