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등업완료]6월11일(목)오후6시수진볼링센터7층/광란의 무박2일?된 볼링모임결산입니다~

작성자캘리민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154 목록 댓글 12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엘프님,세오님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캘리민트
◈ 모임 일시 : 26년 6월 11일 오후6시
◈ 모임 장소 : 수진볼링센터7층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스틴님, 루이스님,세오님, 해달님

여 :캘리민트님, 엘프님, 샤샤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스틴님, 루이스님, 세오님, 해달님

여 :캘리민트님, 엘프님, 샤샤님

◈ 3차&4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스틴님, 루이스님, 세오님, 해달님

여 :캘리민트님, 엘프님
◈ 수입 총 합계 : 87,500원(1차만 회비)

1차:14,000*5+7,000*1+10,500=87,500원

2차: 루이스님께서 크게 찬조하셨습니다.

3차: 세오님께서 또, 크게 찬조하셨습니다

4차: 오스틴님께서 덩달아 크게 찬조하셨습니다.

루이스님, 세오님, 오스틴님, 세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볼링모임이 더욱 다정하고도 즐거운 모임이 되었습니다. 너무 정이 넘쳐유~~ㅎㅎ

건설적인 모임향한 따뜻한 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꾸벅!

◈ 지출 총 합계 : 87,500원

1차:87,500원
................................................

찬조2차:210,000원/찬조3차:109,000원/찬조3차:140,000원

◈ 잔액 :0원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감사한 마음에 찬조영수증도 포함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테란님,수고많으십니다 ~^^
    모임응원과 함께
    등업에 도움주셔셔
    감사합니다ᆢㅎ
    더운날씨에 건강유의하기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월 | 작성시간 26.06.12 비주류가 없으니까
    광란의 밤을~^^
    수고하셨어요
    담주에 만나요^^

    https://video.daum.net/s/4631743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월님,진료는 잘 받으셨어요 ?ㅎ
    어제,오월님안부를 만나는 학우님들마다 여쭤보셔셔 하루 대변인역할했습니다ᆢㅎㅎ 다들 뵙고 싶어하시더라고요ᆢ난자리빈자리가 그리 클줄이야ᆢㅋㅋ~
    비주류주류가 어딨나요?어제오셨어도 정겨운 시간 만들기위해 이바구털기로 4차까지 함께 계셨을거예요ᆢㅋ~
    한주간도 더욱 건강해지시고 다음주엔 같이 불목을 만들어요ᆢ핫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스틴 | 작성시간 26.06.13 어제는 일하면서 엄청 졸려
    힘이 들었지만..ㅎ

    에브리지가 최근 들어 가장
    흡족한 날~
    200점대도 두번 나오고 ㅋ

    거기에 나의 소박한 소원도
    이루어지고 ㅎㅎ

    지나다보면 이런 날도
    있었지...ㅎ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로
    장식 될 것 같네요

    이번에도 변함없이 늦게까지
    수고 많이 하셨어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스틴님,고생많으셨습니다.
    3시간주무시고 열일하셨으니요ᆢㅎ
    그래도 목욜밤엔 조그만 소원도 이루시고ᆢㅋㅋ

    아~그날.200점이상이 두번이나..역쉬 울모임의 최강자이십니다.열볼한 노력의 댓가인듯해요ᆢ열정과 에너지에 항상 감탄하고 있습니다.

    볼링모임속에서도 좋은 추억의 페이지한장한장 쌓아 올리며 즐겁고 행복하셨음해요ᆢ
    바쁘신 와중에 시간내주셔셔 감솨여~담에도 행복한 인생페이지 한장 멩글어요~~
    좋은 주말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