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엘프님,세오님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캘리민트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11일 오후6시 |
| ◈ 모임 장소 : 수진볼링센터7층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스틴님, 루이스님,세오님, 해달님 여 :캘리민트님, 엘프님, 샤샤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스틴님, 루이스님, 세오님, 해달님 여 :캘리민트님, 엘프님, 샤샤님 ◈ 3차&4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스틴님, 루이스님, 세오님, 해달님 여 :캘리민트님, 엘프님 |
| ◈ 수입 총 합계 : 87,500원(1차만 회비) 1차:14,000*5+7,000*1+10,500=87,500원 2차: 루이스님께서 크게 찬조하셨습니다. 3차: 세오님께서 또, 크게 찬조하셨습니다 4차: 오스틴님께서 덩달아 크게 찬조하셨습니다. 루이스님, 세오님, 오스틴님, 세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볼링모임이 더욱 다정하고도 즐거운 모임이 되었습니다. 너무 정이 넘쳐유~~ㅎㅎ 건설적인 모임향한 따뜻한 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꾸벅! |
| ◈ 지출 총 합계 : 87,500원 1차:87,500원 ................................................ 찬조2차:210,000원/찬조3차:109,000원/찬조3차:140,000원 |
| ◈ 잔액 :0원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감사한 마음에 찬조영수증도 포함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테란님,수고많으십니다 ~^^
모임응원과 함께
등업에 도움주셔셔
감사합니다ᆢㅎ
더운날씨에 건강유의하기길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월님,진료는 잘 받으셨어요 ?ㅎ
어제,오월님안부를 만나는 학우님들마다 여쭤보셔셔 하루 대변인역할했습니다ᆢㅎㅎ 다들 뵙고 싶어하시더라고요ᆢ난자리빈자리가 그리 클줄이야ᆢㅋㅋ~
비주류주류가 어딨나요?어제오셨어도 정겨운 시간 만들기위해 이바구털기로 4차까지 함께 계셨을거예요ᆢㅋ~
한주간도 더욱 건강해지시고 다음주엔 같이 불목을 만들어요ᆢ핫하~
-
작성자오스틴 작성시간 26.06.13 어제는 일하면서 엄청 졸려
힘이 들었지만..ㅎ
에브리지가 최근 들어 가장
흡족한 날~
200점대도 두번 나오고 ㅋ
거기에 나의 소박한 소원도
이루어지고 ㅎㅎ
지나다보면 이런 날도
있었지...ㅎ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로
장식 될 것 같네요
이번에도 변함없이 늦게까지
수고 많이 하셨어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스틴님,고생많으셨습니다.
3시간주무시고 열일하셨으니요ᆢㅎ
그래도 목욜밤엔 조그만 소원도 이루시고ᆢㅋㅋ
아~그날.200점이상이 두번이나..역쉬 울모임의 최강자이십니다.열볼한 노력의 댓가인듯해요ᆢ열정과 에너지에 항상 감탄하고 있습니다.
볼링모임속에서도 좋은 추억의 페이지한장한장 쌓아 올리며 즐겁고 행복하셨음해요ᆢ
바쁘신 와중에 시간내주셔셔 감솨여~담에도 행복한 인생페이지 한장 멩글어요~~
좋은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