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영현님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오렌지나무님/댄디보이 |
| ◈ 모임 일시 : 26년 6월11일(목)7시30분 |
| ◈ 모임 장소 : 홍대올드락 중독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세계로님,포스트님,휘청님,미닛맨님,철이님,퍼즐님,카고님,댄디보이 여:엠버님,주호님,애깅스님,수피아님,녹턴님,재키님,영현님,오렌지나무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 400,000원 1차: 396,000원 남 : 3만원 × 8명 = 24만원 여 : 2만원 × 8명 = 16만원 2차: |
| ◈ 지출 총 합계 : 396,000원 1차: 396,000원 ☆과일맥주세트☆ 43,000원×4=172,000원 ☆보드카오렌지피쳐☆ 29,000원×4=116,000원 ☆오징어☆ 15,000원×4=60,000원 ☆감자튀김☆ 12,000원×4=48,000원 2차: |
| ◈ 잔액 : 4,000원(송금완료)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댄디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춤 젤 잘추는 힙합걸누이^^
-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시간 26.06.12 클럽벙도 있군요~^^
줄리아나와 마실은 가봤어도
올드락은 아직 가보지 못해 궁금하네요.
다음 기회에는 꼭 함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댄디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춤을 추기에는 다소 좁은공간이지만, 줄리아나와 마실과는 또다른 매력의 올드락LP바입니다...조만간 뵙는걸로^^
-
작성자애깅스 작성시간 26.06.12 오랫만에 오렌지나무벙주님덕분에
홍대나들이 했네요
즐겁게 놀았어요
댄디총무님도 수고만땅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댄디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주 오랫만에 와보신 분 치고는 춤도 정말 잘추시고, 잘 노시던데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