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무더운 여름날 쉬엄쉬엄 여유롭고 느긋한 트레킹이었네요 차마고도앞 바위에 앉아 쉬면서 사이다님의 연가(원곡) 열창과 조우님의 뜻이 너무아름다운노래~(이것도 연가인듯) 들었어요 너무나 멋진 두분 덕분에 즐거웠고 젊은날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더운여름날에도 변함없이 트레깅을 쳐주신 현우대장님 고맙고 수고하셨어요
후미에서 챙겨주신 이태양님 수고 많으셨구요
오랫만에 만난학우님들 같이 산행해서 즐겁고 반가웠어요 오늘 첫모임오신 깽란님 제가 첨만난 도브님 특극님 힘찬세상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자주 같이 트레킹했음 좋겠네요~
오늘 같이 산행한 여러학우님들 우리 또같이 트레킹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