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3일(토)11:30 불광역 북한산여유트레킹(현우대장님)

작성자서영|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무더운 여름날 쉬엄쉬엄 여유롭고 느긋한 트레킹이었네요 차마고도앞 바위에 앉아 쉬면서 사이다님의 연가(원곡) 열창과 조우님의 뜻이 너무아름다운노래~(이것도 연가인듯) 들었어요 너무나 멋진 두분 덕분에 즐거웠고 젊은날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더운여름날에도 변함없이 트레깅을 쳐주신 현우대장님 고맙고 수고하셨어요
    후미에서 챙겨주신 이태양님 수고 많으셨구요
    오랫만에 만난학우님들 같이 산행해서 즐겁고 반가웠어요 오늘 첫모임오신 깽란님 제가 첨만난 도브님 특극님 힘찬세상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자주 같이 트레킹했음 좋겠네요~
    오늘 같이 산행한 여러학우님들 우리 또같이 트레킹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현우 작성시간26.06.14 서영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테란(운영자) 작성시간26.06.14 깽란님 모범생 등업완료 입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북한산산행
    리드.준비하시고 진행에 결산까지
    현의대장님 서영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현우 작성시간26.06.14 테란(운영자)님의 배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인주 작성시간26.06.14 현우대장님 서영총무님 덕분에 또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시원한 차담 시간 내어주신 이태양님 감사했습니다.
    또 좋은 산길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시원하고 위트가 넘치는 인주님 트레킹하고 수다도 떨고 즐거운시간을 같이 해서 넘좋았어요~^^ 남은휴일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현우 작성시간26.06.15 인주님
    수고 하셨어요
    산행에서 또 만나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