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글렌님.에린님.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디오 |
| ◈ 모임 일시 : 26년 6월14일 2시 |
| ◈ 모임 장소 : IBK 챔버홀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디오님.행복님.지인님. 무진기행님.허브아로마님.마에님. 세라님.동하님.별초롱님. 글렌님. 이다온님.태환님.지원님. 그린그린님.에린님(신).레오님. |
| ◈ 2차 참석자 :[백년옥] 남 :태환님 무진기행님.글렌님.레오님. 여 :행복님.세라님.동하님.별초롱님..그린그린님.에린님. |
| ◈ 수입 총 합계 :32.000 1차:2.000원×16 2차: |
| ◈ 지출 총 합계 :32.000 1차: 2차:각자계산 |
| ◈ 잔액 :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나이란교장쌤~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린그린 작성시간 26.06.14 조촐한 음악회를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하고 귀가하는
길입니다.
오늘은 유난히 백년옥
두부찌개가 입에 잘
맞네요.
디오님,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해 주신 학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두부찌게 맛있게 드셨나요
국물이.~찐!
괜히 미슐랭이 아니더라고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담에 뵐께요~ -
작성자허브아로마 작성시간 26.06.15 실내악으로 연주되는 헌정.은 처음 들었는데 목소리와는 또 다른. 보다 더 진함의 감동 이었습니다. 좋은공연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되풀이 같이 못 해서 아쉬웠네요
실내악은 언제 들어도 편안하고 위로받는 것 같아요.
또 담 공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