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등업완료]6/14(일) 2시공연 / 예당IBK챔버홀/ 위 솔로이스츠 (슈만의 삶을바라보며)

작성자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14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글렌님.에린님.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디오
◈ 모임 일시 : 26년 6월14일 2시
◈ 모임 장소 : IBK 챔버홀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디오님.행복님.지인님.
무진기행님.허브아로마님.마에님.
세라님.동하님.별초롱님.
글렌님.
이다온님.태환님.지원님.
그린그린님.에린님(신).레오님.
◈ 2차 참석자 :[백년옥]

남 :태환님 무진기행님.글렌님.레오님.

여 :행복님.세라님.동하님.별초롱님..그린그린님.에린님.
◈ 수입 총 합계 :32.000

1차:2.000원×16

2차:

◈ 지출 총 합계 :32.000

1차:

2차:각자계산

◈ 잔액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나이란교장쌤~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린그린 | 작성시간 26.06.14 조촐한 음악회를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하고 귀가하는
    길입니다.

    오늘은 유난히 백년옥
    두부찌개가 입에 잘
    맞네요.

    디오님,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해 주신 학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두부찌게 맛있게 드셨나요
    국물이.~찐!
    괜히 미슐랭이 아니더라고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담에 뵐께요~
  • 작성자허브아로마 | 작성시간 26.06.15 실내악으로 연주되는 헌정.은 처음 들었는데 목소리와는 또 다른. 보다 더 진함의 감동 이었습니다. 좋은공연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되풀이 같이 못 해서 아쉬웠네요
    실내악은 언제 들어도 편안하고 위로받는 것 같아요.
    또 담 공연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