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14(일) 6시공연.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 /연극 〈렁스〉 : 연극열전10_아홉 번째 작품

작성자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86 목록 댓글 6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디오
◈ 모임 일시 : 26년 6월 14일 6시
◈ 모임 장소 : 충무아트홀-블랙
◈ 1차 참석자 :[존칭

디오님.동해바다님.와이님.
무진기행님.아가랑님.신지아님.행복님
◈ 2차 참석자 :

◈ 수입 총 합계 :

1차:7명×22.000=154.000

2차:

◈ 지출 총 합계

1차:154.000

2차:

◈ 잔액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같이 관람하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낼 출근 잘하시구여~~
  • 작성자신지아 | 작성시간 26.06.15 이인극으로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집중해서 볼수 있어 나름 좋았습니다.
    배우는 암기력이 역시 다르구나..
    그리고 티비에서 보는 연기력보다 연극에서 더 눈부셨다는..
    감명깊게 잘보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2인극은 실력과 체력이 있는 배우만 할 수 있는듯 해요.
    여주가 넘-이뻐 좋았고-
    ,앤딩후 급 감정이 몰려와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했어요
    소녀소녀하신-신지아님이
    함께 해 주셔서 더 즣았어요
  • 작성자와이 | 작성시간 26.06.15 남녀가 만나
    사랑하고 싸우고
    헤어졌다 다시 만나
    함께 걸어가는 과정을
    때로는 아기자기 하게
    또 때로는 잔잔하게 표현한
    여운이 느껴지는 좋은 연극이었습니다
    좋은 작품 만나게 해준
    디오님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공강대가-쫌. 있긴했어요.
    월 메이드 작품같구여
    쏟아지는 대사 피곤도가 있기도 하고
    와이닝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