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디오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14일 6시 |
| ◈ 모임 장소 : 충무아트홀-블랙 |
| ◈ 1차 참석자 :[존칭 디오님.동해바다님.와이님. 무진기행님.아가랑님.신지아님.행복님 |
| ◈ 2차 참석자 : |
| ◈ 수입 총 합계 : 1차:7명×22.000=154.000 2차: |
| ◈ 지출 총 합계 1차:154.000 2차: |
| ◈ 잔액 :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같이 관람하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낼 출근 잘하시구여~~ -
작성자신지아 작성시간 26.06.15 이인극으로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집중해서 볼수 있어 나름 좋았습니다.
배우는 암기력이 역시 다르구나..
그리고 티비에서 보는 연기력보다 연극에서 더 눈부셨다는..
감명깊게 잘보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2인극은 실력과 체력이 있는 배우만 할 수 있는듯 해요.
여주가 넘-이뻐 좋았고-
,앤딩후 급 감정이 몰려와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했어요
소녀소녀하신-신지아님이
함께 해 주셔서 더 즣았어요 -
작성자와이 작성시간 26.06.15 남녀가 만나
사랑하고 싸우고
헤어졌다 다시 만나
함께 걸어가는 과정을
때로는 아기자기 하게
또 때로는 잔잔하게 표현한
여운이 느껴지는 좋은 연극이었습니다
좋은 작품 만나게 해준
디오님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공강대가-쫌. 있긴했어요.
월 메이드 작품같구여
쏟아지는 대사 피곤도가 있기도 하고
와이닝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