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일)정헌님의 56년만에 전면 개방한 북한산 우이령길, 석굴암 ,오봉산조망 포토존 & 2Km맨발걷기/하이킹**
작성자봄밤작성시간26.06.14조회수251 목록 댓글 5|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없음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없음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정헌님/봄밤님 |
| ◈ 모임 일시 : 26년 6월14 일 11시 |
| ◈ 모임 장소 : 북한산 우이역 2번출구밖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35명 남 :벙주, 정헌님,구창모님,진우님,홍해피님,피셔님,리키님,솔내음님,내일님,강산님,리베로님,꿈남님,여백님,삼육오님,일운님,유덕화님,모모케이님 (16명) 여 : 브렌다님,히야님,하느리님,다솜님,여원님,지유님,세미원님,나윤님,인안나님,바니님,베리님,진이님,우연우님,별사랑님,자양님,행복한미래님,나다운님,상아님,봄밤님 (19명)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상동 여 : 상동 총 35명 |
| ◈ 수입 총 합계 :660,000원 33명 × 20,000= 660,000 (총 35명인데/벙주님,총무는 회비 제외) |
| ◈ 지출 총 합계 : 630,400원 1) 식비 555,000 인데 32,000 할인 받아 523,000원 2) 아이스크림 :107,400 총 지출 : 630,400 |
| ◈ 잔액 :660,000-630,400= 29,600원 잔액,29,600은 카페 계좌로 봄밤이름으로 송금 완료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소귀모양의 길이란 뜻을 지닌 우이령길은 조금 밋밋한것 같지만 한적하고 여유로운 편안함이엇네요
5개의 봉우리가 모두 모습을 드러내는 풍광은 우이령길이 주는 선물이네요~~
숲의 기운을 받으며 소낙비까지 맞으며 맨발로 걸을수 있어서 더 좋앗네요
-
작성자봄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런 편안한 길을 리딩해주신 에너지 만땅이신 벙주님, 정헌님
& 후미봐주신 피셔님 감사합니다~~
함께한 모든분들 반가웟구요 담에도 반갑게들 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정헌 작성시간 26.06.17 깔끔한 결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