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없음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없음 |
| ◈ 벙주/총무 불출님 |
| ◈ 모임 일시 26년 6월 17일 14시 |
| ◈ 모임 장소 서촌 누각재 |
| ◈ 참석자 그린그린님 신지아님 무운님 주연주님 서온님 나비님 봉순이님 재인님 수철님 필소굿님 불출님 |
| ◈ 수입 10명 x 20,000원 = 200,000원 그린그린님 신지아님 주연주님 서온님 나비님 봉순이님 재인님 수철님 필소굿님 불출님 |
| ◈ 지출 225,500원 식사 154,000원 차담 71,500원 |
| ◈ 잔액 200,000원 - 225,500원 = -25,500원 (필소굿님 수철님 재인님 찬조)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마지막 남은 그.... 그것~
인상적이었습니다.
내려놓는 법... 이미 잘 알고 계신 듯...
다음 모임때는
꼭 한잔 기울입시다.
비주류여서 죄송했습니다. ^^ -
작성자그린그린 작성시간 26.06.17 경복궁역에 내려 누각재로 향하는 길.
예쁘고 정취 있는 거리와 카페들이 우리를 반겨주었다.
넓은 창을 통해 바깥 풍경이 환하게 들어오는 누각재.
두뇌 활동을 자극하는 고사성어 맞히기에 이어,
불출님께서 직접 고안하신 '마음을 덜어내고 비워가기' 시간...
열기구의 애드벌룬이 무거운 짐을 하나씩 내려놓듯,
마음속 짐도 하나씩 비워가는 과정이었다.
아프고 쓰리기도 했지만,
인생이라는 기나긴 여정 속에서 누구나 거쳐야 할 비움의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뜻깊고 감사한 오후였다.
다시금 현재의 나를 돌아보고, 미래의 나를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
하하호호 웃으며 함께한 우리 학우님들께 감사한다.
그리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벙주 불출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원년멤버 그린그린님.
와주셔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의상도 넘 멋지셨어요~^^
벼르고 별렀던 프로그램을
그린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제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치네요...
그린님도
이미 많이 덜어내고 계신 거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마지막 하나...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응원할게요~~^^ -
작성자봉순이 작성시간 26.06.17 불: 불타는 청춘이신 불출님 모임에
출: 출석하여 공부 많이 함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봉순이님
누구보다 연결고리와
잘 어울리는 분 같아요.
봉순이님의 이야기들...
누구보다 진지하게 듣게 되더라구요.
요즘 시작한 자전거 때문에
다른 귀갓길을 이용해서
또 같이 못 갔네요.
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