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등업완료][남산야트] 6월17일 수 남산야간 트레킹3호선동대입구6번출구밖 정자앞

작성자선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197 목록 댓글 10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너둘님(신입)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지평선님 선미님
◈ 모임 일시 : 26년 6월 17일
◈ 모임 장소 : 동대입구6번출구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벙주지평선님 하나모아님
알프스님.동대문님 삼육오님
잠시만요님 6명

여 :너둘님(신입)선미님.
소로로님.수진님.리서님..
아가랑님.토야천사님.
아이요님 8명

운동만 3명
채리나님 .서영님.설기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동일

여 :너둘님 선미님.소로로님
수진님.리서님. 토야천사님.
아가랑님.아이요님 8명
◈ 수입 총 합계

1차:

2차:

◈ 지출 총 합계 :영수증 없음

1차:식대는 본인계산으로
주류는 테시불별계산으로
3000 원 DC 커피캆으로

2차:파리바게트

◈ 잔액 : 없음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열심히 걷고
    땀 닦고 한잔 마시면
    시원하니 꿀 주 입니다
    여름날의 꼭 이맛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아가랑 | 작성시간 26.06.18 땀 흘리고 먹는 한잔의 맥주와 돈까스ᆢ 넘 좋았네요
    지평선대장님과 선미총무님ᆢ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가랑님
    여름날의 하산주 한잔
    정말 시원한 꿀맛이죠
    함께 걸어 좋은 길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아이요 | 작성시간 26.06.18
    같이 걸었던.
    옆길도 좋았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숲길이라 좋아요
    담주에도
    도전해 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