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디오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18일 7시반 |
| ◈ 모임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세라님.바움님.아이요님. 무진기행님. 개인예매~이대로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96.000 1차:24.000×4명 2차: |
| ◈ 지출 총 합계 :96.000 1차: 2차: |
| ◈ 잔액 :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선곡이나 앙코르곡만 봐도 고퀄 서울시향연주 였지 싶네요.
일찍 가셔서 티켓도움주셔서 감사하고 담엔 같이 감상해요 -
작성자아이요 작성시간 26.06.19 귀한 공연 감사했습니다.
디오님께 전달 못한
간식 보이시는 분들만 나눔했뜨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어제 넘 좋았겠어요.
간식까자 준비하시고~
오신 분들이 운이 좋으셨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이요 작성시간 26.06.19 디오 디오님 위한 거였는데
안 오셨어
그냥 ..
7월 5일 뵈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이요 네~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