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18(목).7시반공연.예당 콘서트홀.2026 서울시향 조너선 노트의 차이콥스키 교향곡 3번 ①

작성자디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7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디오
◈ 모임 일시 : 26년 6월 18일 7시반
◈ 모임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세라님.바움님.아이요님.
무진기행님.
개인예매~이대로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96.000

1차:24.000×4명

2차:

◈ 지출 총 합계 :96.000

1차:

2차:

◈ 잔액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선곡이나 앙코르곡만 봐도 고퀄 서울시향연주 였지 싶네요.
    일찍 가셔서 티켓도움주셔서 감사하고 담엔 같이 감상해요
  • 작성자아이요 | 작성시간 26.06.19 귀한 공연 감사했습니다.

    디오님께 전달 못한
    간식 보이시는 분들만 나눔했뜨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어제 넘 좋았겠어요.
    간식까자 준비하시고~
    오신 분들이 운이 좋으셨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이요 | 작성시간 26.06.19 디오 디오님 위한 거였는데
    안 오셨어
    그냥 ..

    7월 5일 뵈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이요 네~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