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 결산 > 6/18(목) 홍대 올드락

작성자오렌지나무|작성시간26.06.18|조회수184 목록 댓글 7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 오렌지나무
◈ 모임 일시 : 26년 6월 18일(목)
7시 30분
◈ 모임 장소 : 홍대 올드락 중독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댄디보이님, 상우님, 퍼즐님(3분)

여 : 수피아님,엠버님,아쿠아마린님, 벼리님, 오렌지나무님 (5분)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 190,000

1차: 남 3 × 3만 = 90,000
여 5× 2만 = 100,000

2차:

◈ 지출 총 합계 : 198,000

1차:
2차:


1. 과일안주 맥주셋트 ~ 2
43.000 × 2 = 86,000
(맥주 12병 + 과일안주 2)

2, 오렌지보드카 2
29,000 × 2 = 58,000

3, 감자튀김 ~ 2
12,000 × 2 = 24,000

4, 마른오징어 ~ 2
15,000 × 2 = 30,000
◈ 잔액 : -8,000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랫만에 넘넘 반가웠어요^^♡
    안본사이 더 이뻐지고 영해진 귀요미 벼리님^^ 함께 신나게 같이 놀아줘서 감사해요^^♡
  • 작성자엠버 | 작성시간 26.06.19 벙주님 수고하셨어요 ~
    근데 마이너스 ㆍㆍㆍ
    댄친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함께 신나게 놀아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멋진 엠버님^^♡
    함께여서~늘 즐겁고 행복합니다^^♡

    건강 관리 잘해서 8090세가되두 지금처럼 신나게 건강하게 놀았음 하는 바램 입니다^^
  • 작성자댄디보이 | 작성시간 26.06.19 수고많았어
    근디 벙주가 찬조까지...ㅋ

    다음주에는 오랫만에 클럽마실 나들이 함 해보자구^^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댄디보이님도 고생많았엉~
    같이 신나게 놀아줘서 땡큐^^
    담에 또 신나게 놀자궁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