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럭키사랑님, 해피아녜스님,흑장미사랑님,마티스님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케이준님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캘리민트님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18일 |
| ◈ 모임 장소 : 수진볼링센터7층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오월님, 루이스님, 세오님,오스틴님, 동탄님, 마티스님, 아이언님 여 :캘리민트님, 럭키사랑님, 해피아녜스님,퀸즈님,새콤님, 흑장미사랑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오월님, 루이스님, 세오님,오스틴님, 동탄님, 마티스님, 아이언님 여 : 캘리민트님, 럭키사랑님, 해피아녜스님,퀸즈님,새콤님, 흑장미사랑님 ◈ 3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오월님, 세오님,오스틴님, 동탄님, 마티스님, 아이언님 여 : 캘리민트님, 럭키사랑님, 해피아녜스님,퀸즈님,새콤님, 흑장미사랑님 |
| ◈ 수입 총 합계 :433,500원 1차:14,000원*9+10,500원*1+7,000*1=143,500원 2차: 290,000원(4개의 테이블로 드신분량만큼 나뉘어 n/1계산) 3차:12분의 커피와 수제차값을 오월님께서 자축생신으로 찬조하셨습니다. 항상 따뜻한 배려와 친절, 감사드립니다.복많이 받으실거예요..이제는 무병장수하세요~~^^* |
| ◈ 지출 총 합계 : 433,500원 1차:143,500원 2차:290,000원 |
| ◈ 잔액 : 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아녜스 작성시간 26.06.19 정말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간식까지 챙겨 오시고 한 분 한 분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캘리민트 벙주님, 진짜 멋지셨습니다 👍
볼링 모임 오신 분들도 다들 매너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처음 갔는데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편하게 어울릴 수 있었어요~ㅎ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참여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해피아녜스님,즐거운 시간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첫볼링인데도 불구하고 열정은 이미 프로이시고 일찍 오셔셔 환한 얼굴로 미소짓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ᆢ또 오신다하시니 더욱 기쁘네요~우리 볼링모임서 건강도 지키고 즐거움도 함께 만들어요ᆢ브라보 라이프~!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해피아녜스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아이언 작성시간 26.06.20 첫 참석이라 긴장했는데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십년만에 굴려 본 공이 굉장히 무거웠습니다. 회원님들의 강한 체력이 부러운
순간이였습니다. 그동안 체력을 관리 못한것을 후회하게되네요.ㅎ
지금 온몸이 근육통으로 고생중입니다.~^^ 초보라 분위기를 망친건 아닌가 걱정되네요.
그날 음식이며 후식까지 베풀어 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캘리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이언님,고생많으셨습니다.
첫참석임에도 불구하고 열공하며 어색함없이 어울림에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안쓰던 근육을 쓰셔셔 며칠간 휴유증오실텐데 어서 쾌유 하시기만을 바랍니다~빠른 쾌차로 다시 즐겁고 신나는 볼링생활에 적응되시기만을 바래요ᆢ편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