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결산)6월19일 금요일 사당에서 불금 함께해요~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20|조회수178 목록 댓글 1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내사랑이슬
◈ 모임 일시 : 26년6 월 19일 금요일
◈ 모임 장소 : 사당 까꿍삼겹살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참석자
케산님 호라이즌님 민호님 호선님 윤수님 비기어님 오솔길님(7명)

여 :참석자
통이님 아이요님 빈티지님 내사랑이슬(4명)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

1차:남자 40000*7=280000
여자 30000*4=120000
2차:

◈ 지출 총 합계 :396100

1차:까꿍돼지삼겹살:266000

2차:맥주창고 69800
탐앤탐스60300

◈ 잔액 :3900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통이 담엔 여벙서 보자~~
  • 작성자아이요 | 작성시간 26.06.20 벙주님 덕분에
    반가운 분들 뵈었네요.

    3차까지 오부지게 보낸 맛벙였습니다.

    먼길 온 통이님
    늘 고맙지.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언니 어제 너무 고마웠어요~
    언니 덕분에 결산도 잘하고 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 작성자오솔길 | 작성시간 26.06.22 벙주님 수고하셨습니다 ~^^
    그리고 함께 하신분들도 반가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솔길님 반가웠어요~
    담에 또 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