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내사랑이슬 |
| ◈ 모임 일시 : 26년6 월 19일 금요일 |
| ◈ 모임 장소 : 사당 까꿍삼겹살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참석자 케산님 호라이즌님 민호님 호선님 윤수님 비기어님 오솔길님(7명) 여 :참석자 통이님 아이요님 빈티지님 내사랑이슬(4명)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 1차:남자 40000*7=280000 여자 30000*4=120000 2차: |
| ◈ 지출 총 합계 :396100 1차:까꿍돼지삼겹살:266000 2차:맥주창고 69800 탐앤탐스60300 |
| ◈ 잔액 :390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통이 담엔 여벙서 보자~~
-
작성자아이요 작성시간 26.06.20 벙주님 덕분에
반가운 분들 뵈었네요.
3차까지 오부지게 보낸 맛벙였습니다.
먼길 온 통이님
늘 고맙지.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언니 어제 너무 고마웠어요~
언니 덕분에 결산도 잘하고 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
작성자오솔길 작성시간 26.06.22 벙주님 수고하셨습니다 ~^^
그리고 함께 하신분들도 반가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솔길님 반가웠어요~
담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