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필소굿 |
| ◈ 모임 일시 : 2026년 6월 20일 |
| ◈ 모임 장소 : 장안동 파크골프프장외 |
| ◈ 수입 총 합계 : 622,000원 |
| 아래참조 |
| ◈ 지출 총 합계 : 605,000원 1차 : 파골장 160,000원 2차 : 식사. 445,000원 3차 : 라틴바 65,000원(별도 각자 계산) |
| ◈ 잔액 : 17,000원 (3차에 보탬)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수입]
[지출]
역시 파골 벙주는 힘드네요.
도대채 승부 자체에 집착 할수가 없었습니다. ~~
그래도 다른 모든 벙주님들이 다 아시다시피
참석하신분들이 모두다 즐거워하고 재미있게
즐기시는 것에 무한한 만족을 느낌니다.
오늘 파골모임과 2차 가브리살 보쌈 모임은
어떠셨는지요. 처음 가본 레조로 장한평은
공간이 좁아 많이 불편하였네요.이점 사과드립니다.
그래도 다들 즐겁게 골프를 치시고 2차에서도 다소 좁은 가운데도 맛나게 드셔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3차는 예고 한데로 라틴 빠를 갔었는데~~ㅎㅎ
깜놀~~ 춤 잘추시는 분들이 왜그리 많은지 ~
그곳 토박이들에게도 전혀 밀리지 않았네요.
오늘 찬조해주신 아영님을 말씀드리지 않을수
없네요. 무겁게 두부와 김치찜 그리고 거기에
덪붙힌 많은 먹거리를 가져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주아주 잘먹었습니디. 더불어 벙주 입으라고 멋진 바람막이 점퍼를 보내주신 여행가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의 모임은 "파골+먹벙"이라는 새로운 모임인듯 합니다. 앞으로는 일요일 종종 시간이 될때 모임 주선 하겠습니다. 이유는 일요일의 파골장이 제일 한가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즐거움을 잊지 마시길 부탁드리며 골프 이후 파골에 첫 참석해주시신 미미야님 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참석하신 모든분들 덕에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모두가 저같이 행복 했던 모임 이었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파골벙주가 되보니 정신이 없어
파골에 집중이 안되는걸 알았네요.
그동안 파골 모임에 벙주하신분들의
노고를 알듯 합니다. 이건 머 치는건지
안치는건지 정신이 없더이다.
역시 라틴빠 모임까지 참석해주어서
새로운 세계를 맛보았다니 기쁘네요.
인생 모있나요 즐겁게 운동하고 즐겁게
먹고 떠들면 그게 제일인듯 합니다.
참석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영 작성시간 26.06.21 어제 가보니 잼나게
즐기시는거 보고..
담엔 참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번 쳐보라해서 쳐봤는데..
잼있는거같아요..
끝나고 맛있는 가브리살
보쌈..
정말 맛나네요~~
그리고 춤도 추고..
3가지의 즐거움이
한방에 해결..
담에 또 뵙겠읍니다..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호 자영님도 드디어 입문하시는
건가요. 무자게 환영합니다.~^^
맞는말씀이네요 운동에 맛난 안주+음주와
마지막 춤까지 중년의 완벽한
놀이터가 되었네요. 다음엔 꼭 파골 입문도
약속하실거지요.기대합니다~~^^ -
작성자태식 작성시간 26.06.23 보쌈 맛좋았어요^^ 벙주한다고 애썼어요 즐건주말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덕분에 라틴바까지 가서 즐거웠습니다.
음식맛이 좋았다니 다행입니다.
다음모임에선 파골부터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