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사월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20~21일 |
| ◈ 모임 장소 : 인제 수산하늘풍경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이호님, 에버님, 석관동돌쇠님 여 : 앤사랑님, 이긍정님, 사월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15만 1차: 남 3×3만 여 3×2만 2차: |
| ◈ 지출 총 합계 :151,810 1차: 사이트비 80,000 오겹살 45,000 신남하나로마트 26,810 2차: |
| ◈ 잔액 :-1,81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우리 잼났던거 맞죠?? ㅎㅎ
앤사랑님...종일 먹여주느라 고생했오요~~
닭발, 골뱅이소면, 치즈감자전, 김치전, 샐러드, 맥적구이, 또 감자전, 김치찌개, 장아찌, 오이소박이..또 뭐있더라~~~ㅋㅋ
석관동돌쇠님...캠핑에 빠지는중~~~ㅋ
2년 묵은 김치...짱!!
엄니표 깻잎도 느므 맛있었어요..
오늘 아침 꼬기짬뽕 짱!!
번데기는 미궁속으로~~~~ㅋㅋㅋ
이호님....우리 원주민~~~~ㅎㅎㅎ
필요장비 척척!!
달고 상큼하게 맛있는 수박~~
불멍용 고구마까지 느므 고마웠어요~~^^
이긍정님...무한반복 설거지요정~~~
떼쟁이..맛있어서 떼쓰는 ㅋㅋㅋ
더덕구이 느므 맛있었으요~~~
달걀전에 맛있는 상추, 감자까지 짱!!
에버님....다이써 캠핑러~~~ㅋㅋ
에버님 부르면 뭐든 다 해결~~
캠핑 하믄서 소꼬기를 이렇게나 많이 먹다뉘..덕분입니당~~~^^
우중캠 즐기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그럼에도 좋았으리라 믿습니당 ㅎㅎ
다음 캠핑때까지 더위조심 하시고 건강하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긍정 이호오빠 소화제를 챙겨다 주세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22 사월 나는
소화제랑 먹을
물
들어갈 자리두 읍다 -
답댓글 작성자사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긍정 a~~~~아마추어 같이...
빻아서 고기를 찍어무야지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22 사월 난 젓가락 읍어
내 집게 알면서~ -
답댓글 작성자사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긍정 나두 집게 사야겠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