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나기 수락산 벽운계곡과 둘레길

작성자소백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 천지(산행대장) 작성시간26.06.22 함께한 학우님 수고 하셨습니다 ~~^^
    총무님 깔끔하게 결산 잘하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 비타 작성시간26.06.21 천지대장님 수고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소백산 총무님 결산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26.06.22 산길 시작되는 입구에서부터
    쭉 이어진 계곡에서
    흘러내리는 물줄기가
    가슴 속까지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았꼬예

    여러님들과의
    잠깐의 소통을 가지는 동안
    적어도 그 순간 만큼은
    혼자만의 생활에서
    문득 문득 느끼게 되는
    그 허전함도 잊꼬 웃다 보이
    하루가 즐거웠던것 같더군요

    좋은 둘레길로 안내 해주시느라
    수고 마이 하신 천지산행 대장님께
    감사 드리고요 !!
    결산 올리시고 뒷풀이땐 여러 님들
    식사도 챙기시느라 수고하신
    소백산님께도 감사드려요 !!

    님들 방가웠꼬요 수고하셨어요
    요번주엔 드라이브겸 여행가느라
    못 나오고 담주에 또 뵈요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스타 작성시간26.06.22 수락산 첨 가본곳,
    역시 산은 계곡물이있어 제맛이네요,
    덕분에 시원하게 힐링했어요,
    복잡한 마음을 삭이러 산에간다는말이 뭘까 햇는데
    이렇게 산에만 가면 아무생각이 없어요,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에 다른아무것도 생각할수가 없는
    머리가 텅 비어버리는것 처럼.. ㅎㅎ
    그래서 산엘가나요?
    대장님이하 여러 학우님들 덕분에 좋은곳엘 잘 다녀와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이런~~
    수락산을 처음 가보셨다고요?
    구석구석 아주 좋은 산입니다.
    가을쯤 되면 능선타고 꼭 한번 올라가 보시길요.
    능선길이 가파르지 않아 생각보다 편하답니다.
    종종 들르세요~~
  • 작성자 도나 작성시간26.06.22 계곡물에 발도 담그고
    여름 이온걸 실감하네요
    천지대장님
    소백산 총무님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도나님~
    늘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담길도 얼굴 보여주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