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월21일요일대이작도섬트레킹산행갑니다

작성자선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62 목록 댓글 10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알프스님/선미님
◈ 모임 일시 : 26년6 월 21일
◈ 모임 장소 : 인천여객선터미널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벙주알프스님.자오님.
지평선님 3명

여 : 그리다님 수산나님 .선미님
나무향기님.토요천사님.
까멜리아님 6명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위와 동일

여 :위와 동일
◈ 수입 총 합계 :162,000 월

1차:18,000 ×9=162,000 원

2차:차량유지비 1만원
배삵 왕복 등은
각자 입금하였습니다

◈ 지출 총 합계 :162,0000원

1차:하드1500×9=13,500 원

2차:149,000 원

◈ 잔액 :없음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하드 영수증은 없음이요

나무향기님의 수박 하드
한통 가득 담아 얼려 오신걸
먹다가 생각이나서 찰카닥 찍음
대이작도 정상에서 먹는 금꿀맛이라니
통큰손 나무향기님
메고 지고 가시느라 고생하신
말도 없으신 자오님
섬여행도 좋은데나
산상에서의 식탁이 부자집 밥상에
아침 일찍부터 잠설지며 함께한
벙주알프스님과 함께하신 맛깔스런
입담의 메버들까지 잼나게 젓다운
섬산행 이었습니다
더멋진 풀등을 선물받고 보니
참으로 멋진 풍경이었어요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운전하랴 리딩하랴 수고하신
벙주알프스님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멋진 주말 만들어 가시고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까멜리아님
    두번째로 함산 즐겼어요
    쾌활하시니 분위기 가
    고궁 행진이였어요
    즐겁게 보낸 하루였어요
    멋진 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알프스 | 작성시간 26.06.22 선미님. 총무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즐거운 산행 이끌어
    주싱에 감사 드려요
    고생 많으셨어요
  • 작성자토야천사 | 작성시간 26.06.22 트레킹 만만치 않았을텐데 총무까지 보느라 애쓰셨어요
    덕분에 맛있는 음식 잘 먹고 귀가했답니다
    감사합니다
    담에 또 봐용~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좋은 공지에
    좋은시간들을 함께하니
    좋았어요
    언제나 밝고
    맘씨도고운 토야천사님
    함께 하는시간들은
    즐겁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