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월21일 오후6시 시청역 5번출구 밖/싸왓디서울타이페스티벌참관-청계천 도보-광장시장/ 올리브영-동대문DDP-중앙아시아거리 걷기.

작성자바벨|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 목록 댓글 4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없음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바벨
◈ 모임 일시 : 26년 6월 21일
◈ 모임 장소 : 시청역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바벨.

여 :이정님, 고운님, 나마스테님, 인안나님, 도경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

1차:

2차:

◈ 지출 총 합계 :

1차:

2차:

◈ 잔액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안나 | 작성시간 26.06.21 국제적으로다
    다녀온 오만군데나라와, 음식들,
    나라국기들,
    오만나라 사람들,
    즐겁고 퍽팩트한 하루였습니다.
    바벨님,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어리버리 여성들 댈꼬 다니시느라..
  •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도경 | 작성시간 26.06.21 바벨님 덕분에
    태국 길거리 음식들 모습과 이모저모 재밌게 구경하고..

    서울 사람인데도 처음으로 접한 뒷골목의 풍경들... 구석구석 여행 다녀온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먼데서 오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