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오후6시 시청역 5번출구 밖/싸왓디서울타이페스티벌참관-청계천 도보-광장시장/ 올리브영-동대문DDP-중앙아시아거리 걷기.
작성자바벨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 목록 댓글 4|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없음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바벨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21일 |
| ◈ 모임 장소 : 시청역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바벨. 여 :이정님, 고운님, 나마스테님, 인안나님, 도경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 1차: 2차: |
| ◈ 지출 총 합계 : 1차: 2차: |
| ◈ 잔액 :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안나 작성시간 26.06.21 국제적으로다
다녀온 오만군데나라와, 음식들,
나라국기들,
오만나라 사람들,
즐겁고 퍽팩트한 하루였습니다.
바벨님,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어리버리 여성들 댈꼬 다니시느라.. -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도경 작성시간 26.06.21 바벨님 덕분에
태국 길거리 음식들 모습과 이모저모 재밌게 구경하고..
서울 사람인데도 처음으로 접한 뒷골목의 풍경들... 구석구석 여행 다녀온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먼데서 오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