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6일 상암월드컵공원 ' 2026 푸른하늘런 ' 마라톤 ~ ♡❤️🧡

작성자희망소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186 목록 댓글 21

제목만큼이나 푸른하늘아래
멋진 남. 녀 공학생 7분이
마라톤 10km를 무사히 완주했습니다.

작년 늦가을에 시작해서
올봄이 두번째 마라톤대회~
겨우 10km라고 웃는분도 있겠지만,
완주하는것도 대단합니다.
더불어 작년보다 모두
기록이 상승되서 무엇보다 뿌듯합니다.

함께 완주를 기뻐하고,
사진찍기위해 긴 시간을 기다리면서
웃고 즐기던 그 시간은
경험하지 않으면 모를
짜릿함과 뿌듯함이 있습니다.

비록 2회차 모두
아직 건강하지 못해서
써포터만 했지만,
현장에서 지켜만봐도
느낄수 있을만큼 뿌듯합니다.

올가을 마라톤 공지에는
5km,, 10km 에 많은 학우님들과
함께 저도 선수로 뛰고싶은
간절한 마음이 있습니다.

뛰다가 걸으셔도 되고,
빠르게 걸으셔도 됩니다.

인생에 한 번쯤은
남겨볼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젤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가을엔 저도 함께 달려봐요.

    다리도 많이 아플텐데,
    피로 푸시고, 편히 쉬세요.
    담에 또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캐런 | 작성시간 26.06.06 모두 수고하셨어요 ~
    나두 마음만은 뛰고싶다는~ㅎ
  • 답댓글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캐런님도 다음에 오세요.
    걷다가 뛰다가~
    그렇게들 한답니다.~^^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6 여튼 대단들 하십니다요~ 리스펙트 👍
    다들 수고하셨어요. 뿌듯한맘 가지고 굿밤요~
    희망소리언니는 어여 건강 다시 찾아 내년에 도전요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토요일은 보내셨남요? ㅎ
    올 가을엔 시집 갈 거야가 아니라,
    올 가을엔 나도 도전하고 싶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