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6일토요일 인왕산ㆍ북악산

작성자알프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3

경복궁역1출구밖 에서시작 인왕산 정상찍고
혜화문까지 약10km 함께. 해주신 가을로님ㆍ수산나님
ㆍ토야천사님ㆍ그리다님ㆍ다솜님ㆍ토요일님ㆍ더원님
하나모아님ㆍ벙주옵션님 모두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안전 산행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모든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가을로 | 작성시간 26.06.06 산행 동행하는 좋은 벗님들 감사드려요. 덕분에 좋은날 하루 더 추가됐습니다.
    공지 기획하고 리딩해주신 알프스 대장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그리다 | 작성시간 26.06.06 모처럼 휴일~
    짧지만 가파른 계단도 오르고 적당히 땀도 흘리며
    기분좋은 산행 했습니다
    대장님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