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캠벙가서 돼지됐어요 ㅠㅠ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07|조회수394 목록 댓글 10

예전에 처음 갔던 캠벙이 너무 좋아서 캠벙가고 싶다 생각만 하다가 오랜만에
가평으로 캠벙갔다왔어요

오늘 9시반에 집 도착해서 청소 하고 씻고 이제 앉았어요
이제부터 뭐 할까요? ㅋㅋ

어제 캠핑장에 8시반정도에 도착했는데..
가자마자 막걸리에 떡볶이 먹으면서
나 "우리 이제 뭐해요?"
케이론님"그냥 계속 이렇게 먹고 마시고 해요,"
설마..ㅡ.ㅡ
근데 이어서 치즈구워서 위스키마시고
카나페 만들어서 와인마시고
낙지볶음 만들어 먹고
양꼬치 구워 먹고
그러다보니 저녁때 되서 민어구이 인가?
디게 맛났는데 그거 먹고
묵무침에 삼겹살에..
그냥 주구장창 먹고 마시다 왔어요 ㅋㅋ

오늘 아침 케이론님 짬뽕도 맛나게 해주시고~
진짜 세프처럼 순식간에 맛나게 만드시는데 역시 캠신이세요 ㅎㅎ
전 치즈가 너무 맛났어요

저 카풀해주시고 장비 지원까지 해주신 산야로님~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몇년만에 캠벙가서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카나페 커피 너무 맛났어요

함께하신분들 다들 반가웠구요
용진님 고생많았고
이런 좋은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오늘 아침 정리하는거 보면서 이런 힘든걸 왜 할까하는 생각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캠벙이든 여벙이든 여행가기전 설레임이 더 좋아요..ㅋㅋ
  • 작성자으니 | 작성시간 26.06.07 캠핑가믄 3키로 쪄서오는 1인~~^^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두요..ㅠㅠㅠ
  • 작성자용진 | 작성시간 26.06.07
    다음날, 치우는건 힘든게 아니라 즐거움이지요...^^
    그래서, 캠핑다니는 사람들이 부지런해요~^^
    게으른 사람은 캠핑 못해요~^^

    암튼, 부디 이번 캠핑, 좋은 이미지로 남으시길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번 캠벙 맛난거 실컷먹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담에 또 여건이 되면 꼽사리 끼고 싶어요~~

    용진님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