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7일(일) 킹아님의 유기견 봉사모임 후기

작성자해피|작성시간26.06.07|조회수326 목록 댓글 23

매달 첫번째 일욜** 아주 의미있고,보람된 모임인 유기견 봉사 모임이 있습니다~~^^
오늘도 역시 많은 분들의 참여로 기분좋게 봉사모임을 시작했어요~~
먼저 저희 모임의 단체 앞치마가 생겼어요~

나이란 카페지기님이 선물해주신 앞치마~넘넘 이쁘죠??뿌듯해요~~^^감사합니다~~
오늘역시 많은분들이 참여해 주셨어요~~

이렇게 많은 쓰레기가 한달동안 아이들을 위해 쓰여졌던거에요~~저희가 안가면 저 많은 쓰레기들이 쌓이고,쌓여 아이들이 피해를 입겠지요~~유기견들을 돌보고 계신 노부부 두분이 감당하시긴 넘 어렵겠죠??
하지만 저희 남녀공학의 멋진 봉사자분들이 힘을합해 정리를하면 넘나 금방 깨끗해진답니다~~

힘을 모아 견사도 정리하고

장마를 대비한 수로도 만듭니다~~

예초기로 풀도 정리해요~

뚝딱뚝딱~~넘넘 멋지죠??
이렇게 힘을 모으고,서로돕다 보니 어느새 일이 끝났어요~~
잠깐의 힘듬으로 한달의 뿌듯함이 생기는 듯요~~^^
이번에는 많은분들의 후원도 있었습니다~

모라고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아직 세상은 정말 따뜻한듯요~~^^
넘넘 감사드리고,작은 관심이 모여 큰힘이 된다는걸 또한번 깨달았네요~~
주저하거나,망설이시는 분들 걱정마세요~~
작은관심과,조그만 손길에도 힘이 될수 있답니다~~^^
매번 봉사벙을 이끄시는 킹아님 항상 존경하고요~~
정성을 보내주신 대박났네님,선데이님,브랜다님,수미님,춘희님,우이님, 정말 감사합니다~
동시님의 라텍스 장화, 넘 필요했는데,오늘 잘신었어요~
나이란 카페지기님의 앞치마, 정말 감사합니다~왠지 몬가 있어보여요~~^^
강산님의 수박~땀흘리고 먹는 수박은 꿀맛입니다~~감사합니다~~^^
퀸즈님의 수건,아이들을 위해 정말 필요한건데 감사합니다~~^^
창포님의 식사비,커피후원~일끝나고 먹는 점심과 커피는 진짜 꿀맛인데 넘 감사합니다~~^^
얼쑤님의 잠시의 피로도 다 날려버릴수 있는 박카스후원,넘 감사합니다~^^
그외 참석해주신 모든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감사하고,담에 또 뵐수 있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님이 | 작성시간 26.06.08 해피 어제 간식 줬어? 빨리 가서 못줬나해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님이 어젠 간식못줬죠~~길을 잘못들어서리~ㅜ 담엔 넉넉히 갖고가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해님이 | 작성시간 26.06.08 해피 큰개들용 조금 가져왔다고 해서.ㅋㅋㅋ 보호소 간식없어서 사가야겠더라.간식 깔 것도 없드라... 고양이들은 간식주니까 넘 좋아하는 거 있지. 고양이들 숫자가 늘어서 부족 ㅋㅋ 고양이들도 열심히 가져다 줘야겠어. 울집에들 먹던거. ㅋ
  • 답댓글 작성자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님이 그니까요~~간식이 없어서 걱정이에요~~아가들 간식먹는 낛으로 살텐데~~ㅜ
  • 답댓글 작성자해님이 | 작성시간 26.06.08 해피 그러게말야.. 담달엔 간식 좀 각자 사오자고 하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