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성판악ㆍ사라오름ㆍ백록담ㆍ관음사
20km8시간 종주 산행에 참석하신 지평선님ㆍ숲길님
가을로님ㆍ토야천사님ㆍ수산나님ㆍ이긍정님 모든회원님들 안전산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라산날씨가 해도뜨고 비도오고 안개도끼고
여러모로 힘든산행인데 그래도백록담 까지보고
잘다녀왔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좋은산행지에서
다시뵙겠습니다
고생들 많이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긍정님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 작성시간 26.06.08 정상까지 인증하셨군요
축하드리고요~
오래전..아래 대피소에서 돌아온 기억밖에 없는데... 덕분에 백록담 구경 편히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예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시면 쉬엄쉬엄
정상까지 댕겨오셔요 -
작성자숲길 작성시간 26.06.08 약 10여년만에 한라산 등정 기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비해 대크로 많이 정비되어
한결 좋아졌네요.
당일로 모든 일정이 매끄럽게 이어지게
알차게 계획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숲길님 같이한 한라산 산행
감사 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좋은 산행지 올리면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