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7일요일 한라산 성판악ㆍ관음사 20km8시 종주산행

작성자알프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187 목록 댓글 24

한라산 성판악ㆍ사라오름ㆍ백록담ㆍ관음사
20km8시간 종주 산행에 참석하신 지평선님ㆍ숲길님
가을로님ㆍ토야천사님ㆍ수산나님ㆍ이긍정님 모든회원님들 안전산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라산날씨가 해도뜨고 비도오고 안개도끼고
여러모로 힘든산행인데 그래도백록담 까지보고
잘다녀왔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좋은산행지에서
다시뵙겠습니다

고생들 많이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긍정님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08 정상까지 인증하셨군요
    축하드리고요~
    오래전..아래 대피소에서 돌아온 기억밖에 없는데... 덕분에 백록담 구경 편히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시면 쉬엄쉬엄
    정상까지 댕겨오셔요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08 약 10여년만에 한라산 등정 기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비해 대크로 많이 정비되어
    한결 좋아졌네요.

    당일로 모든 일정이 매끄럽게 이어지게
    알차게 계획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숲길님 같이한 한라산 산행
    감사 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좋은 산행지 올리면 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