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흠
오랜만에 예술의전당에 가니
ㅎ.
사람도 겁나 많고 활기찬 분위기부터 참 좋았습니다.
오케스트라 연주는 티비나 인터넷으로만 듣다가 눈앞에서 직접 감상하니
확실히 현장감이 완전히 다르네요.
지휘자님과 연주자분들이 엄청 집중해서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이
정말 정말 멋있었습니다.
클래식을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도 푹 빠져서 즐길 수 있었던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좋은 자리
풍성한 맛거리며 너무 행복했던 순간이엿답니다.
자리 마련 해주신 디오님.
거듭 감사드립니다.
다메 또
감히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