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디오님의 예술의전당 오케스트라 공연 감상 후기

작성자밀지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84 목록 댓글 2

흠흠
오랜만에 예술의전당에 가니
ㅎ.
사람도 겁나 많고 활기찬 분위기부터 참 좋았습니다.
오케스트라 연주는 티비나 인터넷으로만 듣다가 눈앞에서 직접 감상하니
확실히 현장감이 완전히 다르네요.
지휘자님과 연주자분들이 엄청 집중해서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이
정말 정말 멋있었습니다.
클래식을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도 푹 빠져서 즐길 수 있었던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좋은 자리
풍성한 맛거리며 너무 행복했던 순간이엿답니다.
자리 마련 해주신 디오님.
거듭 감사드립니다.
다메 또
감히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오 | 작성시간 26.06.08 지휘자님어 넘 잘생겨서
    합창석 앉은 보람이 있~~ ㅎ
    피아노건반도 잘 보이고
    앵콜곡이 감동~
    밀지마님~ 후기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우.
    제가 감사 드립니다.
    항상 좋은 자리 마련해주시니 다메 뵈면 감사 인사 드릴게요.
    고맙습니다.
    꽃길 걷는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