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천산님(6월7일) 드벙&여벙

작성자비너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262 목록 댓글 6

1차 용궁칼국수

2차 소울원 카페

너무나 멋지게 잘 꾸며진 정원이

3차 만두집

4차 브릭루즈 카페

카페 앞 잘생긴 오라버니

먹고 수다 먹고 수다를 하느라 음식 사진은 항~개도 없네요
궁금하신분들 직접 가보셔요
절대로 실망은 안하실 겁니다

좋은 장소 찾아주신 벙주 천산님 짱이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아이 ~~~좋아라
    입에 맞으시길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08 그러네요. 음식 사진도 음료수 사진도 없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니까요~ 😢 먹느라고 그 풍성한 그림이 한장도없네요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9 ​"카페 분위기도 좋고 오라버니도 멋지시고, 오라버니는 누규?후기 사진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대단히감사합니다~~~복받으실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