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용궁칼국수
2차 소울원 카페
너무나 멋지게 잘 꾸며진 정원이
3차 만두집
4차 브릭루즈 카페
카페 앞 잘생긴 오라버니
먹고 수다 먹고 수다를 하느라 음식 사진은 항~개도 없네요
궁금하신분들 직접 가보셔요
절대로 실망은 안하실 겁니다
좋은 장소 찾아주신 벙주 천산님 짱이십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아이 ~~~좋아라
입에 맞으시길 -
작성자천산 작성시간 26.06.08 그러네요. 음식 사진도 음료수 사진도 없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러니까요~ 😢 먹느라고 그 풍성한 그림이 한장도없네요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09 "카페 분위기도 좋고 오라버니도 멋지시고, 오라버니는 누규?후기 사진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대단히감사합니다~~~복받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