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14일 청암님 수목원 벙

작성자비너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152 목록 댓글 6

수목원 약도 입니다
우린 청암이계셔서 별로 필요하지않았죠

수선화 ~~넘 이뻤습니다
사진이 다 담지를 못하네요

비가 안와 많이 가물어서 맴이 아펐습니다
그래도 예쁜 수련들이 꽃피울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수련이 필때 쯤 ~~ 또 오나요?

혼자만 드시는 캔커피

비너스가 먼저 와서 한상 차렸습니다
너무 많죠
예전이나 지금이나 맛은 변함없었습니다
냠냠

커피 한잔 1인 1케잌 와우

누규

역시 명품도시 남양주의 대표 광릉수목원은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있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더 울창해져서 거의 그늘이었습니다
청암님이 잘 아셔서 숲속으로 아주 시원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시(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4
    그 동네 주민
    비너스님^^

    아주 참 잘 했어요-ㅎ
  •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14 1인1케잌 ᆢ무쟈게 있어 (?) 보입니다 ㅋ
  • 작성자청암 | 작성시간 26.06.14 동내주민 비너스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감사드리며 굿나잇 하세요 ~^^
  • 작성자청암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암 | 작성시간 26.06.14 고모리 호수공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