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리딩을 할때는 참석자
안전 위주로 진행을 합니다.
우이령길은 산행이 아니며 트레킹도 아닌 하이킹 길 이었지만 참석자 인원이 35명이나 되어서
다른 모임보다 우선시 되었던게
안전하게 한명의 이탈자가 없이
즐겁고 유익하게 다녀와야 겠다는
일념으로 우이령길 리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참석자 중에 날씨
요정님이 계셔서 하이킹
마지막코스 맨발걷기 에는
국지성 소나기 까지 내려 주셔서
시원 섭섭 했습니다.
모임을 진행하면서 느끼는 감성은
매번 다르지만 오늘 참석자분들의 팀웍은 여느때와 는 다르게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어 후미대장님도 한몫하는 멋진 하이킹이
아니였나 자평을 해봅니다.
🌹다음에 우리 또 만나요🌹
꼭~~~~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뒷풀이
갈비해장국
국물이 끝내줘요.ㅎ -
작성자봄밤 작성시간 26.06.14 열정적인 모습으로 리딩해주셔서 즐거운 하루엿습니다 파인애플 커팅도 👍 계속되는 정헌님의 재능기부에 응원을 보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좋은시간에 좋은사람들과의 하모니.
그 시간만큼
세상 남 부럽지 않았지요.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진이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함께한 시간들
행복 하였습니다.
다응 에 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