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작도 섬트레킹에 참석하신 지평선님ㆍ자오님
수산나님ㆍ까멜리아님ㆍ토야천사님ㆍ나무향기님ㆍ
선미님ㆍ그리다님ㆍ모든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이작도ㆍ풀등이 유명한다고해서 볼수있을까
생각했는데 물이 빠지면서 풀등을 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습도가많아 힘든 섬트레킹 하고왔습니다
참석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미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에도 이맘때쯤
왔을때는 풀등이 실낮같아서 아쉬웠는데요
올해는 큰선물을 주어
바다가운데 신작로같은
풀등을 볼수 있어서
행복했고 신비롭네요
자연이 주는 선물은
무한한 기쁨을 안겨 주었어요
운전과 리딩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2 new
선미님 대이작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까멜리아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고보니 쾌속페리라 선상에서 바다뷰를 보지못했네요 아쉽^^
날씨도좋고 함께한 멤버들도 좋고
오랜만에 섬나들이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3 new
까멜리아님 같이한 대이작도
트레킹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미 작성시간 10:05 new
까멜리아님 텐션이
좋아요
함께 걷는 시간이
청옥산에 이어서
대이작도까지
아주 즐거웠어요
나무향기님 은
와 그리 웃기시는지
참 좋은시간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