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21일요일 대이작도 섬트레킹

작성자알프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 목록 댓글 12

대이작도 섬트레킹에 참석하신 지평선님ㆍ자오님
수산나님ㆍ까멜리아님ㆍ토야천사님ㆍ나무향기님ㆍ
선미님ㆍ그리다님ㆍ모든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이작도ㆍ풀등이 유명한다고해서 볼수있을까
생각했는데 물이 빠지면서 풀등을 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습도가많아 힘든 섬트레킹 하고왔습니다
참석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에도 이맘때쯤
    왔을때는 풀등이 실낮같아서 아쉬웠는데요
    올해는 큰선물을 주어
    바다가운데 신작로같은
    풀등을 볼수 있어서
    행복했고 신비롭네요
    자연이 주는 선물은
    무한한 기쁨을 안겨 주었어요
    운전과 리딩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2 new 선미님 대이작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까멜리아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고보니 쾌속페리라 선상에서 바다뷰를 보지못했네요 아쉽^^
    날씨도좋고 함께한 멤버들도 좋고
    오랜만에 섬나들이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 new 까멜리아님 같이한 대이작도
    트레킹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미 | 작성시간 10:05 new 까멜리아님 텐션이
    좋아요
    함께 걷는 시간이
    청옥산에 이어서
    대이작도까지
    아주 즐거웠어요
    나무향기님 은
    와 그리 웃기시는지
    참 좋은시간 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