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떡 제발 '물'에 불리지 마세요…떡집 사장님이 추천한 '더 쉬운' 방법~!!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26.01.0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희망소리 작성시간26.01.02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영재영 작성시간26.01.02 아항그래서 떡이 달라 붙었구나~^^ 소중한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미야 작성시간26.01.02 그렇져찬물에 한두번 헹구고 펄펄끓인 육수에 휘익 젖으면 되고요냉동은10.20분 담가주고요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담 작성시간26.01.02 이런 거였군요~~^^국물이 걸쭉해 지는 게 싫어서 떡만 한 번 끓여서 넣는 편입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생 작성시간26.01.02 닭고기를 잘게 썰어 토종간장에 재어 국물에 넣어면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윤 작성시간26.01.02 좋은정보 감사합니다~어저께랑 오늘도떡국 끓여 먹었는데다음부터는 바로 끓여서 먹어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미(운영자) 작성시간26.01.02 떡 쌀 설것이거리 ㅋ잘 안 뿔리는데그게 맞는거 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