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죽으면 처리방법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8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르던 강아지가 죽으면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참고가 되도록 강아지가 죽으면 처리하는 방법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강아지가 죽으면 처리방법기르던 강아지가 죽으면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강아지가 죽으면 처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거인 | 작성시간 26.06.11 나의 동거녀가 울집에 들어온지 어~언 13년..요즘 유방암으로 고생중..노견이라 수술을 못해주고..물리치료중..그래도 승질머리 더럽고 씩씩하지만 자기의 남은 생명의시간을 몰라 행복하게 잘살고 있지만...사후.고민좀 했는데..좋은정보 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