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음악 플레이어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최근에 가입을 하신

작은거인님 글을

클릭하면 음악이 자동으로

나오는데 직장인은 

상당이 불편 할수가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시간이 나서 글을 읽고자 

했는데 소리가 나면 

부담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저 역시도 그 분 글 클릭은 

자제를 하고 있습니다-

 

음악 소리 때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