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하게 달성했네요.
저녁식사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사진에 있는게 저녁식사입니다.
양이 꽤 되는데 후식으로 조그만 참외를 하나 먹었더니 넘 배불러서 산보하고 왔어요.
-
작성자숲길 작성시간 26.06.05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는 낼을 위해 수면 빨리 취하려
사무실 근처에서 고등어구이로 저녁했네요.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주 잘하셨어요.
단백질 필수예요.
어서 꿀잠하세요.
좋은 꿈 꾸시구요.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05 저도 싱겁게 먹는편이지만~ 코알라언니 식단 앞에서 깨갱~ㅎ
코알라언니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꿀잠 자기요~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야채는 씹으면 은근히 간이 있어요.
ㅎ
기립성저혈압이라 특히 여름엔 소금을 늘 가지고 다녀요.
의사가 짜게 먹으라는데
워낙 오래동안 습관이 되어 잘 안되네요.
엘프님도 고운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