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만보 달성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16

             
                                                 

 아슬아슬하게 달성했네요.
저녁식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사진에 있는게 저녁식사입니다.
    양이 꽤 되는데 후식으로 조그만 참외를 하나 먹었더니 넘 배불러서 산보하고 왔어요.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05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는 낼을 위해 수면 빨리 취하려
    사무실 근처에서 고등어구이로 저녁했네요.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주 잘하셨어요.
    단백질 필수예요.
    어서 꿀잠하세요.
    좋은 꿈 꾸시구요.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싱겁게 먹는편이지만~ 코알라언니 식단 앞에서 깨갱~ㅎ

    코알라언니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꿀잠 자기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야채는 씹으면 은근히 간이 있어요.

    기립성저혈압이라 특히 여름엔 소금을 늘 가지고 다녀요.
    의사가 짜게 먹으라는데
    워낙 오래동안 습관이 되어 잘 안되네요.
    엘프님도 고운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