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에 처음 달려보고
올해 다시 도전한 날이네요
완주는 문제 없는데
시간 단축이 생각보다 안되네요
더 노력해 봐야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향 작성시간 26.06.06 훌륭하신겁니다~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시간 26.06.06 수고많으셨어요.
그래도 기록이 뒷걸음치진 않았으니, 위안을 삼으시고
틈틈히 연습하세요~^^ -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6 👍
도전 & 완주 & 웃음 & 도파민 -
작성자숲길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몸과 함께 서서히 정진하는거죠.
척추기립근 세워서 쭉 나가자구요. ^^
즐거운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