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달리기 한 날

작성자산과바람|작성시간26.06.06|조회수49 목록 댓글 5

작년 11월에 처음 달려보고
올해 다시 도전한 날이네요

완주는 문제 없는데
시간 단축이 생각보다 안되네요

더 노력해 봐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향 | 작성시간 26.06.06 훌륭하신겁니다~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희망소리 | 작성시간 26.06.06 수고많으셨어요.
    그래도 기록이 뒷걸음치진 않았으니, 위안을 삼으시고
    틈틈히 연습하세요~^^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06 👍
    도전 & 완주 & 웃음 & 도파민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완주한것으로도 쵝오임다요~~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몸과 함께 서서히 정진하는거죠.
    척추기립근 세워서 쭉 나가자구요. ^^

    즐거운 휴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