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오늘도...

작성자나이란|작성시간26.06.06|조회수43 목록 댓글 5

어쩌다봉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푹잠 주무시구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6 만보 션하게 걸으셨네요~
    싱싱한 수박이 한창이던걸요! 두통씩이나요?ㅎ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
    내일 수박 배달갑니다요~
    캄쏴합니다~^^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수박 먹음직 스럽습니다.
    수박 껍질 흰부분이 혈행개선에 좋다하여
    저는 겉 껍질만 얇게 깎아내고 먹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앗!!
    수박껍질에 글케 좋은 효과가 있었네요..ㅎ

    캄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