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봉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푹잠 주무시구요!♡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06 만보 션하게 걸으셨네요~
싱싱한 수박이 한창이던걸요! 두통씩이나요?ㅎ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
내일 수박 배달갑니다요~
캄쏴합니다~^^ -
작성자숲길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수박 먹음직 스럽습니다.
수박 껍질 흰부분이 혈행개선에 좋다하여
저는 겉 껍질만 얇게 깎아내고 먹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앗!!
수박껍질에 글케 좋은 효과가 있었네요..ㅎ
캄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