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저녁운동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07 체력단련 잘 하셔서
    업무도 열띠미 하셔서
    공학에 봉사도 하시고
    한국 오시면 좋겄어요ㆍㅎ

    하기야 베트남에세 좋은일만 있다 하시니
    잘 살고 계신건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미미야님 고맙습니다 ~
    저도 봉사 다니고 싶어요
    만들고 고치는것 전문이요
    드릴 망치하고 톱만있으면
    다 할수있어요ㅎㅎ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7 저녁운동 비가오나 바람이 부나 폭염이나 규칙적이셔요! 성실함이 성공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