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07
체력단련 잘 하셔서
업무도 열띠미 하셔서
공학에 봉사도 하시고
한국 오시면 좋겄어요ㆍㅎ
하기야 베트남에세 좋은일만 있다 하시니
잘 살고 계신건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미미야님 고맙습니다 ~
저도 봉사 다니고 싶어요
만들고 고치는것 전문이요
드릴 망치하고 톱만있으면
다 할수있어요ㅎㅎ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7
저녁운동 비가오나 바람이 부나 폭염이나 규칙적이셔요! 성실함이 성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