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광교산 둘레길 걷다

작성자산과바람|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6

오랫만에 광교산 둘레길과 수변길을 걷고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과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양한 코스가 있어서 거닐기 좋은곳 이랍니다
    기회되면 가보시는것도 좋아요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과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맙습니다
  • 작성자짜웅 | 작성시간 26.06.08 션한 물도 있고 아름다운 꽃도 있고,
    걸으면서 힐링하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전날의 다리 피로를 풀면서
    힐링하고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