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저녁운동~~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9

             

                                                 

운동 끝내고 시원한 냉수한컵

 물맛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무더위어 수고하셨어요.
    편히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코알라님 고맙습니다 ~
    잘려구 누워있어요ㅎ
    좋은밤 보내요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08 운동후에는 뭔가 땡기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히 쉬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숲길님 감사합니다~
    좋은밤 보내요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수박하나 사서 운동끝나고 쫌씩 드셔유~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