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동네 한바퀴 돌고왔네요

작성자산과바람|작성시간26.06.08|조회수43 목록 댓글 4

배부르게 저녁 먹고서
동네 한바퀴 돌고 왔네요



아직도 철 모르는 철쭉이 피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08 동네 한바퀴가
    온종일 걸은 저보다 많이 걸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과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걷는 재미로
    걸어 다닌답니다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08 산책해 주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죠.
    수고하셨습니다.

    편한한 밤 되십시오.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