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저녁운동~~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은미님 고맙습니다 ~
    좋은밤 보내요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09 한국의 열대야같은 기온일텐데
    수고하셨어요.
    편히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코알라님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루 되세요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0 이건 걷기가 아니라 런닝인데요...
    시속 6km...
    타국에서 운동까지하고 멋지게 사네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천산님 오랫만이요ㅎㅎ
    잘지내고 있는가요
    외국생활이라 마땅히 할것도
    없어서 저녁마다 운동하고 있네요 오늘도 멋진하루 보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